카카오, 메신저 강점 기반으로 한 자체 제작 콘텐츠 선봬
연내 25개 타이틀, 에피소드 350여 편 선보인다는 목표
네이버, 자체 UGC 생태계 통한 동영상 플랫폼 유입 이끄는데 주력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9.02 10:16
좋아요 0
조회수 755
댓글 0
카카오, 메신저 강점 기반으로 한 자체 제작 콘텐츠 선봬
연내 25개 타이틀, 에피소드 350여 편 선보인다는 목표
네이버, 자체 UGC 생태계 통한 동영상 플랫폼 유입 이끄는데 주력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모든 것! 총정리 Zip!
소셜비즈
내 상품이 사라진다면 몇 명이나 아쉬워할까?
46살문영호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취향 있는 하루’를 위한 공간 탐방 (feat. 서울 한남동)
소마코
깔끔한 영상을 만들고 싶다면? 필수 컷편집 종류 6가지
드롭샷매치
헬씨파민 마케팅의 정석 : 같이 달려 tvN <뛰비엔 2025>
팀퍼포먼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