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0 에피어워드 코리아] 브론즈 수상작, 일룸 나의 일룸생활 캠페인

2020.08.31 09:29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775

댓글 0

에피 어워드는 창의적이고 완성도 높은 작품을 평가하는 기존의 광고 어워드와 달리 가장 효율적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출품작을 평가하며, 도전적인 목표와 결과에 있어 얼마나 중요한 성과를 이루었는가를 중점적으로 가린다.

다양해진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가구를 제작하고, 라이프스타일 별로 다른 소비자들의 일룸생활을 보여줬다. 브랜드 모델 ‘공유’는 일룸의 소비자로 분해 자신만의 일룸생활을 보여주었고 실제 소비자들이 출연한 영상에서도 각자 실제 자기들의 일룸생활을 보여주면서 모든 지표에서 괄목한 성과를 냈다.

 

캠페인 배경

2018년, ‘일룸은 왜?’ 캠페인으로 큰 성공을 거뒀다. 그러나 이제는 기존 마케팅 전략으로는 더 이상의 큰 도약이 어렵다고 판단, 일룸 브랜드 스스로 브랜드의 성장에 따른 새로운 마케팅 전략이 필요했다. 

또한 강력한 부동산 정책으로 부동산 시장이 얼어 붙고 이사수요가 줄어들어 가구 구매 주기에 정체를 가져오고, 혼인 및 학령인구 의 지속적인 감소는 잠재적 고객을 넘어 실질 타깃수의 감소까지 불러 일으켰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 경쟁사들 역시 다양한 방면으로 해법을 찾고 있었기 때문에 일룸에게도 새로운 모멘텀이 필요한 상황이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