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0 그랜드 에피는 세이브더칠드런, 그리다. 100가지 말상처!

2020.07.20 17:01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1,276

댓글 0

세이브더칠드런의 ‘그리다. 100가지 말상처’가 지난해 최고의 마케팅 효과를 낸 캠페인으로 선정되어 2020 에피 어워드 코리아 최고의 영예인 그랜드 에피(Grand Effie)를 수상했다.

에피 어워드는 창의적이고 완성도 높은 작품을 평가하는 기존의 광고 어워드와 달리 가장 효율적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출품작을 평가하며, 도전적인 목표와 결과에 있어 얼마나 중요한 성과를 이루었는가를 중점적으로 가린다.

지난 3일 국내 마케팅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참여한 본선심사가 에피 월드와이드(Effie Worldwide)의 엄격한 심사 가이드라인에 따라 공정하게 진행되었다. 한국온라인광고협회 목영도 회장, TBWA KOREA 이수원 대표, 동아제약 최호진 대표가 심사위원장으로 참여하여 심사의 전문성을 더했으며, 총 18편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그랜드 에피로 선정된 세이브더칠드런의 ‘그리다. 100가지 말상처’(오버맨/Branded Content)는 어른들이 아이들에게 무심결에 상처 주는 말 100가지를 선정하여, 아이들이 그 말을 들었을 때의 감정을 직접 그림으로 표현하도록 하여 온오프라인에서 전시회를 개최한 캠페인이다. 일상의 문제를 쉽게 그림으로 드러내면서 온오프 통합 캠페인으로 효과를 배가시켰다는 점에서 심사위원들의 높은 평가를 받았으며, 그랜드 에피 외에도 금상 2개, 은상 1개를 수상했다.

금상은 모두 6개로 진로(한컴/음료 및 주류), 현대자동차(이노션 월드와이드/Pet Care), 그랜저(이노션 월드와이드/브랜드 재활성화), 경동나비엔 콘덴싱(HS애드/지속적인 성공)과 세이브더칠드런(오버맨/브랜드체험 및 디지털 주도 아이디어)이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