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사용자 절반 이상은 OTT(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를 즐기는 것으로 조사됐다. 하루 평균 사용시간은 1시간이고, 가장 많이 사용하는 서비스는 유튜브였다.
28일 방송통신위원회와 정보통신정책연구원이 발표한 '지능정보사회 이용자 패널조사'에 따르면 전체 3753명 중 OTT 등 동영상 서비스를 이용한다는 응답자는 전체의 56.3%로 집계됐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5.28 11:05
좋아요 0
조회수 1,225
댓글 0
옥외광고도 크로스채널 마케팅이 된다!
로플랫
브랜드 스토리가 중요한가요?
46살문영호
스토리와 세계관을 곁들인 최신 광고 CF 레퍼런스 모음.zip (feat. 육수커플, 지붕뚫고 하이킥)
소마코
스테이블코인, 이커머스의 미래를 바꾼다고요?
윈들리팀
에스파 티저로도 쓰인 비리얼! 이것 뭐에요~?
소마코
AI로 만들기 좋은 고효율 광고 소재 아이디어 8가지
플랜브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