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N(다중채널네트워크·인플루언서 기획사) 레페리(Leferi)가 2018년 업계 최초 흑자 전환 이후 2년 연속 흑자를 기록하며 나홀로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레페리는 17일 지난해 매출 약 165억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레페리 관계자는 "사업 다각화를 위해 커머스, 해외 진출 등에 막대한 투자를 진행했는 데도 불구하고 투자를 통해 쌓은 노하우와 인프라를 기반으로 높은 매출을 기록하며 이익을 창출했다"고 설명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3.17 12:12
좋아요 2
조회수 867
댓글 0
Meta 운영 TIP - 4편
MetaKore
🤔LG가 마케팅을 못한다고? 사실 그게 전략
굿모닝MY브랜드
구글은 왜 젠틀몬스터에 투자했을까?
소마코
[뉴스콕] 해외가 먼저 반응했다! ‘케이팝 데몬 헌터스’가 여는 K콘텐츠 새 길
소마코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모든 것! 총정리 Zip!
소셜비즈
29CM가 이구홈 ‘성수’로 노리는 것들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