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한글 표기 '쓱' 성공하자 한글로 재치 있게 바꾼 로고 봇물
2040 젊은 소비자 층이 환호
그동안 브랜드 로고나 제품명에 각종 영어 단어나 뜻을 알 수 없는 외국어를 써야 멋지다고 여기던 국내 패션계가 한글에 빠져들고 있다. 한글 조형미를 살려 로고를 한글로 형상화하거나, 영어 로고를 한글처럼 읽어 젊은 층의 관심을 빠르게 흡수하는 중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1.30 14:41
좋아요 1
조회수 1,382
댓글 0
신세계 한글 표기 '쓱' 성공하자 한글로 재치 있게 바꾼 로고 봇물
2040 젊은 소비자 층이 환호
‘취향 있는 하루’를 위한 공간 탐방 (feat. 서울 한남동)
소마코
15년 만의 5천 원 치킨 등장이 알려주는 소비자 심리
46살문영호
에스파 티저로도 쓰인 비리얼! 이것 뭐에요~?
소마코
29CM가 이구홈 ‘성수’로 노리는 것들
트렌드라이트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모든 것! 총정리 Zip!
소셜비즈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