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20 젊은층은 종편 및 케이블 접촉 빈도가 지상파보다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가 발간한 2019 소비자행태조사 보고서(MCR)에 따르면 1929세대는 모바일인터넷 이용이 전세대 통틀어 가장 높았다. 하루 평균 남자는 126분, 여자는 130분을 사용했으며, 주간 접촉률도 남녀 모두 99%로 가장 높았다.
이 세대에서는 종편 접촉 빈도(남·녀 91%)가 지상파 접촉 빈도(남 88%·여 91%)보다 높은 게 특징적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1.07 11:07
좋아요 0
조회수 1,061
댓글 0
인스타그램 광고에도 'DM 자동화'를 활용하는 방법!
소셜비즈
⭐️ Y2K IS BACK, 구독자들을 사로잡은 그 시절, 그 감성
피처링오피셜
토스쇼핑, 고객을 이렇게 유혹합니다
트렌드라이트
좋은 제품 vs 흥분하는 제품
46살문영호
롯데칠성도 데상트도, 요즘 브랜드는 어떻게 공식 쇼핑몰을 리뉴얼할까?
NHN커머스
옥외광고도 크로스채널 마케팅이 된다!
로플랫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