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설립 60주년을 맞는 문구기업 모나미가 온라인 마케팅 변화로 승부수를 던졌다. 오프라인 매출 감소에 대비하고 문구류를 주로 사용하는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한 맞춤형 ‘콘텐츠 플랫폼’으로 소비자들의 발걸음을 붙잡는다는 계획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9.11.27 18:02
좋아요 1
조회수 1,931
댓글 0
내년 설립 60주년을 맞는 문구기업 모나미가 온라인 마케팅 변화로 승부수를 던졌다. 오프라인 매출 감소에 대비하고 문구류를 주로 사용하는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한 맞춤형 ‘콘텐츠 플랫폼’으로 소비자들의 발걸음을 붙잡는다는 계획이다.
요즘 핫한 엔터 프로모 레퍼런스 보면 궁전으로 갈 수도 있어 (feat, 에스파, 아일릿, 하츠투하츠, 올데이 프로젝트)
소마코
토스쇼핑, 고객을 이렇게 유혹합니다
트렌드라이트
스포츠, K-POP, 캐릭터… 유통가를 흔드는 팬덤의 힘
로플랫
무거운 쇼핑백이 매출을 올리는 이유
46살문영호
구글은 왜 젠틀몬스터에 투자했을까?
소마코
거짓말을 하는 소비자
46살문영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