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각 예술 스튜디오 블랙 마드레(Black Madre)와 광고 에이전시 아프리카 크리에이티브(Africa Creative)가 코로나(Corona)의 ‘어부 이야기꾼(Fisherman Storytellers)’ 캠페인을 위해 손을 잡았다.
브라질의 아프리카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에서 제작한 이 캠페인은 목각 장면을 포함한 스톱모션 애니메이션과 레이어드 스토리텔링 기법을 세심하게 조합하여 전통적인 어촌 공동체의 구전 역사를 실체적인 예술로 바꿨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시각 예술 스튜디오 블랙 마드레(Black Madre)와 광고 에이전시 아프리카 크리에이티브(Africa Creative)가 코로나(Corona)의 ‘어부 이야기꾼(Fisherman Storytellers)’ 캠페인을 위해 손을 잡았다.
브라질의 아프리카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에서 제작한 이 캠페인은 목각 장면을 포함한 스톱모션 애니메이션과 레이어드 스토리텔링 기법을 세심하게 조합하여 전통적인 어촌 공동체의 구전 역사를 실체적인 예술로 바꿨다.
에스파 티저로도 쓰인 비리얼! 이것 뭐에요~?
소마코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오프라인 매장에 AI를 들이면 벌어질 일
트렌드라이트
요즘 도시 브랜딩, 드라마가 합니다: 《미지의 서울》
소마코
좋은 제품 vs 흥분하는 제품
46살문영호
2025년 상반기 한눈에 정리. zip
MARKETEA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