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인도의 최신 갤럭시 M 시리즈 캠페인은 제일 인도와 협력하여 향수를 자극한다. 이 캠페인은 최근 출시된 갤럭시 M 시리즈의 강력한 성능과 스타일을 수십 년 동안 인도 텔레비전 시청자를 사로잡은 배우들의 뛰어난 연기와 결합했다.
이 탐정 그룹은 거의 30년 동안 가장 어려운 사건을 해결해 왔다. 최신 캠페인에서 이들은 가장 큰 도전 과제 중 하나인 최신 몬스터인 갤럭시 M06 5G와 M16 5G를 찾아야 하는 상황에 직면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삼성 인도의 최신 갤럭시 M 시리즈 캠페인은 제일 인도와 협력하여 향수를 자극한다. 이 캠페인은 최근 출시된 갤럭시 M 시리즈의 강력한 성능과 스타일을 수십 년 동안 인도 텔레비전 시청자를 사로잡은 배우들의 뛰어난 연기와 결합했다.
이 탐정 그룹은 거의 30년 동안 가장 어려운 사건을 해결해 왔다. 최신 캠페인에서 이들은 가장 큰 도전 과제 중 하나인 최신 몬스터인 갤럭시 M06 5G와 M16 5G를 찾아야 하는 상황에 직면했다.
텍스트 힙의 시대, 민음사는 어떻게 ‘힙한 출판사’가 되었을까?
소마코
생각한다는 착각
46살문영호
세계 최고 광고제 칸의 인사이트, 놓치지 마세요.
브랜드그로우
거짓말을 하는 소비자
46살문영호
헬씨파민 마케팅의 정석 : 같이 달려 tvN <뛰비엔 2025>
팀퍼포먼스
단돈 2,000달러, 스타 감독 등극…생성형 AI가 만든 광고의 미래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