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2월 영국과 호주 시장에 '컬처 파워'를 성공적으로 론칭한 데 이어, 이제 새로운 브랜드 M+C 사치 그룹은 브랜드의 성장을 돕는 AI 기반 진단 도구인 컬처 파워 인덱스를 공식 공개하며 전략적 제안을 전 세계로 확대하고 있다.
또한 이 이정표는 6개 지역에 걸친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의 광범위한 역량을 반영하는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완전히 통합된 새 웹사이트를 선보이며 그룹에 있어 중요한 진화를 의미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지난 12월 영국과 호주 시장에 '컬처 파워'를 성공적으로 론칭한 데 이어, 이제 새로운 브랜드 M+C 사치 그룹은 브랜드의 성장을 돕는 AI 기반 진단 도구인 컬처 파워 인덱스를 공식 공개하며 전략적 제안을 전 세계로 확대하고 있다.
또한 이 이정표는 6개 지역에 걸친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의 광범위한 역량을 반영하는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완전히 통합된 새 웹사이트를 선보이며 그룹에 있어 중요한 진화를 의미한다.
편의점이 변하고 있다. ‘체험형 특화 매장’이 늘어나는 이유?
로플랫
이건 올리브영, 다이소, 무신사의 레슨
트렌드라이트
[뷰티 트렌드] 🇺🇸관세 폭탄이 만든 새로운 글로벌 트렌드와 소비패턴 변화 4가지
화해비즈니스
일본 다이소의 저력, 가격이 아닌 이거라고요
트렌드라이트
AI 더빙이 처음이라면? 나에게 맞는 TTS 사이트 4
드롭샷매치
이용자 급감한 네플스, 진짜 위기일까?
윈들리팀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