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광고의 효율 자체는 좋게 나오고 있다고 판단이 되고 있는 상태이나 실제 전환값 책정이 불가능 한 상태입니다. ㅠㅠ
현재 문제점
구글 광고 -> A페이지 (전환수 확인 가능) -> B페이지 (실제 전환이 일어나는 페이지)
ㄴ> A페이지에서 버튼 클릭에 대한 전환수 확인 가능 그러나 버튼 클릭시 다른 URL로 연결되는 상황입니다. (실제 필요한 전환수는 B페이지에서 한번 더 확인해야됩니다.)
구글 광고를 통해 A페이지에서 전환수까지는 확인이 되나 B페이지에서 전환이 일어나는 수가 필요한 상태입니다.
서로 URL이 다른 상황인데 이러한 상황에서 새로운 전환 액션을 만든 후 A페이지에 삽입한 HTML Google 태그(새로운 전환 액션을 만들어도 HTML Google 태그가 바뀌지 않습니다)를 B페이지에 동일하게 넣고 이벤트 스니펫을 삽입할 경우 전환수가 확인 가능할까요 ?
A페이지 예시 (www.naver.com)
B페이지 예시 (www.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