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 타코, 칩 및 기타 칼로리가 가득한 스낵은 슈퍼볼의 단골 광고 품목이다. 올해 슈퍼볼 시청자는 다른 종류의 광고를 보고 놀랄지도 모른다. 직접 소비자에게 판매하는 텔레헬스 브랜드인 힘스앤허스(Hims & Hers)는 비만을 강조하고 체중 감량 치료법을 홍보하는 60초 광고로 슈퍼볼에 데뷔하기 때문이다.
2024년, 미국 TV 시청 가구의 42%가 슈퍼볼을 시청했다. 그리고 2024년 9월 현재 미국 성인의 40% 이상이 비만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피자, 타코, 칩 및 기타 칼로리가 가득한 스낵은 슈퍼볼의 단골 광고 품목이다. 올해 슈퍼볼 시청자는 다른 종류의 광고를 보고 놀랄지도 모른다. 직접 소비자에게 판매하는 텔레헬스 브랜드인 힘스앤허스(Hims & Hers)는 비만을 강조하고 체중 감량 치료법을 홍보하는 60초 광고로 슈퍼볼에 데뷔하기 때문이다.
2024년, 미국 TV 시청 가구의 42%가 슈퍼볼을 시청했다. 그리고 2024년 9월 현재 미국 성인의 40% 이상이 비만이다.
유튜브 검색 노출을 위한 SEO 최적화 팁 4가지
드롭샷매치
요즘 뜨는 영상 콘텐츠 : 팟캐스트 붐은 온다.
videocon
통신사 해킹 사태, 견고한 멀티 본인인증 체계가 답입니다
코리아포트원
브랜드 스토리가 중요한가요?
46살문영호
제로클릭 검색 시대,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와 대응법은?
소마코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