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존 계열 종합광고회사 펜타클이 후원하고 K-콘텐츠 분석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주최한 '2024 펀덱스 어워드'가 19일 메가존산학연센터 오디토리움에서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온라인 생방송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동시 시청자 수 1천 명을 넘겼고, 영상 누적 조회수는 현재 1만 2천을 기록하며 국내외 K-콘텐츠 팬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메가존 계열 종합광고회사 펜타클이 후원하고 K-콘텐츠 분석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주최한 '2024 펀덱스 어워드'가 19일 메가존산학연센터 오디토리움에서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온라인 생방송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동시 시청자 수 1천 명을 넘겼고, 영상 누적 조회수는 현재 1만 2천을 기록하며 국내외 K-콘텐츠 팬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좋은 제품 vs 흥분하는 제품
46살문영호
토스쇼핑, 고객을 이렇게 유혹합니다
트렌드라이트
오프라인 매장에 AI를 들이면 벌어질 일
트렌드라이트
인스타그램 이벤트로 MZ세대 사로잡은 자사몰의 마케팅 Tip
NHN커머스
제로클릭 검색 시대,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와 대응법은?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