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금융 미디어 네트워크(FMN)에 대한 2025년 미국 광고 지출은 7억 1,000만 달러에 불과할 것으로 이마케터는 예측했다. 실제 FMN은 아직 초기 단계이기 때문에 미국 디지털 광고 지출의 0.2%만을 차지한다. 그러나 이 채널은 핀테크 기업들이 광고 기회를 활용하려고 시도하고 있지만, 쉽지 않은 과제를 갖고 있다. 이마케터는 FMN 성장에 관한 세 가지 과제를 제시했다. 다음은 그 내용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미국의 금융 미디어 네트워크(FMN)에 대한 2025년 미국 광고 지출은 7억 1,000만 달러에 불과할 것으로 이마케터는 예측했다. 실제 FMN은 아직 초기 단계이기 때문에 미국 디지털 광고 지출의 0.2%만을 차지한다. 그러나 이 채널은 핀테크 기업들이 광고 기회를 활용하려고 시도하고 있지만, 쉽지 않은 과제를 갖고 있다. 이마케터는 FMN 성장에 관한 세 가지 과제를 제시했다. 다음은 그 내용이다.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6월 두번째
메디하이
단돈 2,000달러, 스타 감독 등극…생성형 AI가 만든 광고의 미래
소마코
헬씨파민 마케팅의 정석 : 같이 달려 tvN <뛰비엔 2025>
팀퍼포먼스
작은 기업은 광고를 이렇게 해야 합니다
플랜브로
시끄러운 스타벅스와 조용한 블루보틀
46살문영호
좋은 제품 vs 흥분하는 제품
46살문영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