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소셜벤처허브가 마이오렌지, 소셜밸류랩, 누구나데이터, 사단법인 온율, 임팩트서클, 임팩트얼라이언스, 헤이그라운드 브릭스와 함께 ‘임팩트 써밋 #비영리스타트업’(이하 ‘임팩트 써밋’)을 개최한다.
‘임팩트 써밋’은 오는 30일 서울 성동구 헤이그라운드 브릭스 성수에서 열린다. 비영리 생태계의 성장을 위해 필요한 인재, 기회, 협업의 지속적인 혁신을 추구하는 현장의 사례들을 소개하며 ‘함께 나아갈 방향’을 모색하기 위한 취지로 기획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서울소셜벤처허브가 마이오렌지, 소셜밸류랩, 누구나데이터, 사단법인 온율, 임팩트서클, 임팩트얼라이언스, 헤이그라운드 브릭스와 함께 ‘임팩트 써밋 #비영리스타트업’(이하 ‘임팩트 써밋’)을 개최한다.
‘임팩트 써밋’은 오는 30일 서울 성동구 헤이그라운드 브릭스 성수에서 열린다. 비영리 생태계의 성장을 위해 필요한 인재, 기회, 협업의 지속적인 혁신을 추구하는 현장의 사례들을 소개하며 ‘함께 나아갈 방향’을 모색하기 위한 취지로 기획했다.
거짓말을 하는 소비자
46살문영호
고객을 놓치지 않는 폐점 전략, 무엇이 필요할까?
로플랫
유튜브 플레이리스트를 활용한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
videocon
새 정부의 승부수: 플랫폼과 소상공인 보호
윈들리팀
쿠팡, 이번엔 판매자용 구독 요금제 출시? "로켓그로스 세이버"는 무엇일까
팀퍼포먼스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