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링크드인의 최신 연구에 따르면, B2B 마케팅 분야의 CMO는 현재 자신이 하는 일이 가까운 미래에 변화할 것이라고 믿고 있다.
링크드인은 입소스와 파트너십을 맺고 전 세계 8개 시장의 마케팅 리더 약 2,000명을 대상으로 마케터들이 미래를 어떻게 바라보는지 알아보기 위해 2024년 3월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다음은 주요 내용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링크드인의 최신 연구에 따르면, B2B 마케팅 분야의 CMO는 현재 자신이 하는 일이 가까운 미래에 변화할 것이라고 믿고 있다.
링크드인은 입소스와 파트너십을 맺고 전 세계 8개 시장의 마케팅 리더 약 2,000명을 대상으로 마케터들이 미래를 어떻게 바라보는지 알아보기 위해 2024년 3월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다음은 주요 내용이다.
유튜브 쇼핑이 바꿀 커머스 패러다임, 성공 치트키는?
피처링오피셜
토스쇼핑, 고객을 이렇게 유혹합니다
트렌드라이트
AI 범람 시대, 주목받는 AI 영상 만드는 법
드롭샷매치
남자도 당당하게 갈 수 있는 올리브영 맨즈에딧 방문기
소마코
사업에서 성공은 '로켓 배송'되지 않습니다
46살문영호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