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996년, 펩시(Pepsi)는 700만 펩시 포인트를 달성하는 고객에 해리어 전투기(Harrier fighter Jet)를 증정하겠다고 약속했다. 당시 한 고객은 700만 포인트를 달성했고, 상품을 요구했다. 그러나 애초에 불가능한 미션이라고 생각했던 펩시는 "농담이었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소년은 브랜드를 고소했지만, 최종 패소했다. 이 모든 사태는 최근 넷플릭스 다큐멘터리 <Pepsi, Where’s My Jet?>으로도 다루어졌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1996년, 펩시(Pepsi)는 700만 펩시 포인트를 달성하는 고객에 해리어 전투기(Harrier fighter Jet)를 증정하겠다고 약속했다. 당시 한 고객은 700만 포인트를 달성했고, 상품을 요구했다. 그러나 애초에 불가능한 미션이라고 생각했던 펩시는 "농담이었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소년은 브랜드를 고소했지만, 최종 패소했다. 이 모든 사태는 최근 넷플릭스 다큐멘터리 <Pepsi, Where’s My Jet?>으로도 다루어졌다.
공동구매 마켓을 준비 중인 브랜드라면?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3가지 방법
와이어디
인터넷 사용자들의 관심은 어디로 향하고 있을까요?
비즈스프링
거짓말을 하는 소비자
46살문영호
유튜브 쇼핑이 바꿀 커머스 패러다임, 성공 치트키는?
피처링오피셜
제로클릭 검색 시대,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와 대응법은?
소마코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