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996년, 펩시(Pepsi)는 700만 펩시 포인트를 달성하는 고객에 해리어 전투기(Harrier fighter Jet)를 증정하겠다고 약속했다. 당시 한 고객은 700만 포인트를 달성했고, 상품을 요구했다. 그러나 애초에 불가능한 미션이라고 생각했던 펩시는 "농담이었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소년은 브랜드를 고소했지만, 최종 패소했다. 이 모든 사태는 최근 넷플릭스 다큐멘터리 <Pepsi, Where’s My Jet?>으로도 다루어졌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1996년, 펩시(Pepsi)는 700만 펩시 포인트를 달성하는 고객에 해리어 전투기(Harrier fighter Jet)를 증정하겠다고 약속했다. 당시 한 고객은 700만 포인트를 달성했고, 상품을 요구했다. 그러나 애초에 불가능한 미션이라고 생각했던 펩시는 "농담이었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소년은 브랜드를 고소했지만, 최종 패소했다. 이 모든 사태는 최근 넷플릭스 다큐멘터리 <Pepsi, Where’s My Jet?>으로도 다루어졌다.
칸 라이언즈 2025, 이것만 알면 회사에서 아는 척 쌉가능! 😉
소마코
고객이 ‘더 오래’ 머무는 쇼핑몰 상세페이지 만들기 4가지 전략
Charlla
편의점이 변하고 있다. ‘체험형 특화 매장’이 늘어나는 이유?
로플랫
이커머스를 넘어 클라우드로, 쿠팡의 새로운 도전
윈들리팀
인스타그램 검색 노출 콘텐츠 유형: 어떤 콘텐츠가 검색 노출이 될까?
TBWASEO
광고의 한계를 넓히는 광고인! 한국 세 번째 칸 그랑프리 주인공? 이노션 김정아 CCO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