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넷플릭스는 광고주에게 새로운 구매 방법과 새로운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영향력을 측정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제공하기 위해 자체 플랫폼을 출시한다.
넷플릭스는 두 번째 업프론트 프레젠테이션에서 광고 지원 요금제의 글로벌 월간 활성 사용자 수가 1년 전 500만 명에서 4,000만 명으로 증가했다고 밝혔다. 현재 광고를 제공하는 시장에서 전체 가입자의 40% 이상이 광고 지원 요금제를 통해 가입하고 있다고 전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는 광고주에게 새로운 구매 방법과 새로운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영향력을 측정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제공하기 위해 자체 플랫폼을 출시한다.
넷플릭스는 두 번째 업프론트 프레젠테이션에서 광고 지원 요금제의 글로벌 월간 활성 사용자 수가 1년 전 500만 명에서 4,000만 명으로 증가했다고 밝혔다. 현재 광고를 제공하는 시장에서 전체 가입자의 40% 이상이 광고 지원 요금제를 통해 가입하고 있다고 전했다.
병원 설문폼 바꾼 뒤 전환율 2배? 마케팅팀의 A/B 테스트
메디하이
검색 대격변시대, AI가 가져올 SEO의 미래는?
TBWASEO
마이바스켓, 스타벅스를 닮은 새로운 슈퍼마켓
트렌드라이트
이커머스를 넘어 클라우드로, 쿠팡의 새로운 도전
윈들리팀
[인사이트] 뷰티 실무자 100명이 같은 고민을 하고 있었다고?
화해비즈니스
UGC란? 사용자 생성 콘텐츠는 무엇이고, 어떻게 마케팅 전략으로 활용될까?
TBWASEO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