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크레욜라는 성인들이 어린 시절의 예술 작품과 만나는 감동적이고 경외심을 불러일으키는 창의력을 위한 캠페인을 론칭했다. 덴츠 크리에이티브와 함께 진행하는 최신 작업이자 덴츠 크리에이티브 PR과의 첫 번째 작업인 이 캠페인은 창의성의 가치에 대한 새로운 대화를 촉발하고 부모가 자녀의 삶에 더 많은 창의적인 순간을 통합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을 목표로 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크레욜라는 성인들이 어린 시절의 예술 작품과 만나는 감동적이고 경외심을 불러일으키는 창의력을 위한 캠페인을 론칭했다. 덴츠 크리에이티브와 함께 진행하는 최신 작업이자 덴츠 크리에이티브 PR과의 첫 번째 작업인 이 캠페인은 창의성의 가치에 대한 새로운 대화를 촉발하고 부모가 자녀의 삶에 더 많은 창의적인 순간을 통합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을 목표로 한다.
에스파 티저로도 쓰인 비리얼! 이것 뭐에요~?
소마코
정서불안 김햄찌가 보여준 초고속 성장, 마케터가 주목해야할 포인트는?
소마코
스테이블코인, 이커머스의 미래를 바꾼다고요?
윈들리팀
제로클릭 검색 시대,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와 대응법은?
소마코
생각한다는 착각
46살문영호
요즘 여행사에서 마케팅은 어떻게 할까? (feat. 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
NHN커머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