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한국디지털광고협회,디지털 광고 시장의 NEW 패러다임 세미나 개최

2023.07.27 08:29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316

댓글 0

사단법인 한국디지털광고협회(회장 목영도)가 주관하고 한국언론진흥재단이 후원하는 「2023 디지털 광고 시장의 NEW 패러다임」 세미나가 7월 26일(수) 오후 16시, ㈜엠포스 세미나실에서 개최되었다.

이번 세미나는 총 3개의 주제로 최근 급변하는 디지털 플랫폼 환경 속에서 디지털 광고시장의 트렌드 변화와 미래 전망을 조망하는 프로그램들로 구성되었다.

먼저, 첫 번째 발표를 맡은 디지털 종합 마케팅 전문기업인 ㈜엠포스 윤미경 대표이사는 “쇼핑의 새로운 패러다임, 반품마켓”이라는 주제로 최근 경기침체와 고물가 부담, 짠테크 열풍 속에서 소비자들의 실속있는 소비행태의 증가와 저탄소 녹색성장, 지구환경 보호의 흐름에 맞춰 새롭게 성장하는 리퍼브 시장을 소개해 세미나 참석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