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어드레서블 TV 광고는 미디어 믹스의 필수입니다 김봉수 SK브로드밴드 팀장

2023.03.29 08:02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380

댓글 0

SK브로드밴드의 김봉수 팀장은 지난 3월 23일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개최된 <PUBACADEMY KOREA 2023>에서 “한국 TV 프로그래매틱 산업의 미래”를 주제로 세션을 진행했다.

김 팀장은 어드레서블 TV의 등장은 방송 광고 업계의 산업혁명이었다고 말하며 “지역 단위로 동일한 광고를 송출했던 과거와는 달리, 꼭 필요한 타깃만을 선별하여 광고를 송출하는 오디언스 바잉이 방송 광고를 가능하게 했다”고 강조했다. 김 팀장은 어드레서블 TV 광고는 IPTV 3사에만 그치는 것이 아니라고 강조했다. 이제 지상파, 케이블MPP, 일반PP 40여개 채널이 참여하고 있으며, 올해 800억 원의 취급고, 3,000개 광고주, 매월 50억 개의 인벤토리가 예상된다고 설명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꿀튜브님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