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뉴스
SK스퀘어 관계사인 디지털 광고 전문 기업 인크로스(대표 손윤정)가 모빌리티 플랫폼 전문 기업 티맵모빌리티와 협력해 G2C(Government To Citizen) 음성광고 시장을 개척한다. G2C 광고는 정부, 지자체, 공공기관이 전국민 혹은 특정 지 ...
검색 빅데이터 분석 기반 마케팅 테크(MarTech) 기업 어센트코리아(대표 박세용)는 소형가전을 주제로 인텐트 데이터 인사이트 리포트 3월호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3월 리포트에서는 소형가전 카테고리 토픽 TOP5, 주방 소형가 ...
데이터플랫폼 기업 아이지에이웍스가 자사 데이터 분석 솔루션을 활용해 작성한아이지에이웍스 마케팅클라우드를 공개했다. 2024년3월 기준알리익스프레스와테무의 신규 설치 건 수는 각각 약116만 건,약293만 건으로 집계됐다. ...
브랜드는 시각적 자산 보호에 대해 엄격하다. 그래서 BI 매뉴얼을 만들어서 엄격히 지킨다. 특히 로고를 변형하지 못하게 한다. 그러나 코카콜라는 오히려 반대 방향으로 나아갔다.코카콜라는 식품 잡화점, 상점 주인, 현지 예술 ...
2024년 3월 28일 코엑스 3층 오디토리움에서 알바트로스 컨퍼런스 이튿날, 윤진호 초인 마케팅랩 CEO(前 디즈니 시니어 마케터)가 팬덤을 만드는 브랜딩의 비결이라는 주제로디즈니, 노티드의 브랜드 사례를 중심으로 발표했다. 윤 ...
2024년 3월 28일 코엑스 3층 오디토리움에서 알바트로스 컨퍼런스 이튿날, 신주혜 셀피쉬 클럽 대표 겸 뤼튼 컨설턴트 CEO가 AI로 전문가로 구성된 마케팅 팀 만들기라는 타이틀로 발표했다. `누구나 할 수 있지만 아무나 하기는 힘 ...
K콘텐츠를 향한 열도의 관심이 어느 때보다 뜨거운 가운데, 국내 기업들이 확장된 IP 역량을 기반으로 일본 시장 공략에 열을 올리고 있다. 최근 일본의 신 한류 바람이 거세다. 글로벌 메가 트렌드로 자리한 국내 콘텐츠 붐이 꾸 ...
이마케터는 미국 성인들이 디지털 비디오에 더 많은 시간을 보내고 기존 TV에는 더 적은 시간을 보내고 있다고 밝혔다. 이마케터는2024년 2월에 미국 성인은 2024년에 기존 TV보다 디지털 비디오에 하루 55분 더 많은 시간을 소비할 ...
1 . 검색 시장서 존재감 잃은 줌 줌닷컴이 0%대 점유율로 고전을 면치 못하면서 검색 포털 사이트로서 지위를 잃고 있다. 2020년 이후 현재까지 종료한 세부 서비스만 11개로, 최근 집중한 금융정보 특화 포털도 여의치 않은 상 ...
유튜브는 사용량과 시청률 등 각종 지표에서 스스로의 기록을 깨고, 최고의 미디어로서 연일 강세를 나타내고 있다. 다수의 소비자들은 그들의 하루를 스마트폰과 함께하고 있으며, 그 중 많은 시간을 유튜브 플랫폼에서 체류 ...
2024년 3월 27일 코엑스 3층 오디토리움에서 알바트로스 컨퍼런스 첫날, 김재성카카오 전략파트너십 파트장(前 맥킨지 컨설턴트)가 SPIN : 숫자와 논리에 기반한 디지털 마케팅이라는 타이틀로 발표하였다. 김재성 파트장은 빠르게 ...
시니어 소셜벤처 임팩트피플스가 2024년 액티브시니어 봄 여행 라이프트렌드 조사 결과를 발표했다. 조사에 참여한 액티브시니어들에게 올봄 여행 계획에 대해 먼저 물었다. 그 결과, 봄 여행 계획이 있다고 답한 이들이 전체 응 ...
알파세대(2010년대 초반부터 2024년 사이에 출생)의 가장 나이 많은 구성원도 아이패드보다 어리다. 디지털 네이티브인 이들에게는 유튜브는 물론 스트리밍 플랫폼, 심지어 팟캐스트와 같은미디어 채널도 인기가 있다. 플로리다 ...
광고회사 VML 태국이 제작한 분타본(Boonthavorn)의 `Ideas Come to Life`라는 제목의 광고는 아무틀에 얽매이지 않고 모든 아이디어에 생명을 불어넣겠다는 브랜드의 약속을 전달한다. 대담한 고객은 자신의 생활 공간에서 큰 꿈을 꾸고 ...
1. 테무, 무기한 개인정보 사용 논란 중국 이커머스 앱 테무가 영국과 프랑스에서 진행하던 프로모션을 중단했다. 문제가 된 프로모션은 테무 이용자가 추천인 링크를 통해 다른 이용자를 테무로 유입시키면 테무가 해당 추 ...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개인방송 앱의 사용자변화를 분석해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24년3월 치지직 앱 사용자가216만 명을 기록하며 아프 ...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국내 주요 배달앱의 사용자변화를 분석해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24년3월 쿠팡이츠 앱 사용자가649만 명을 기록,요 ...
인터랙티브 콘텐츠 프로덕션 `방구석연구소(대표 임하은)`가 오는 7일 인터랙티브 콘텐츠 형식의 리워드 광고 서비스 `숏퀴즈`를 오픈한다. 숏퀴즈는 유저가 브랜드의 PPL 숏폼 영상을 시청하고, 퀴즈를 풀어 제품을 경험하도록 ...
2024년 3월 27일 코엑스 3층 오디토리움에서 알바트로스 컨퍼런스 첫날, 전준수 前 이랜드 Chief Human Office, 現 멘토 라이브러리 대표가 경제 사이클과 인재 사이클은 반비례한다 : 불황에서 꽃피우는 인재전략 이라는 타이틀로 경제 ...
2024년 3월 28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3층 오디토리움에서 열린 `알바트로스 컨퍼런스 골든아워`의 강연을 진행한김태훈 LG유플러스 광고커머스 사업단장은마케터들이 고객을 어떻게 이해해야 하는지, 고객들의 판단과 합리적인 ...
420억 매출, 홈트앱 '콰트' CRM 마케팅 AARRR 관점에서 분석해봄
'OO깡, 언박싱, 내돈내산' 우린 이걸 UGC마케팅이라고 부르기로 했어요
2024년 D2C 중심 전략이 필요한 이유
실패란 없는 '마이크로/나노 인플루언서 마케팅' 필승 전략
글 잘 쓰는 마케터가 되고 싶다면? 짧지만 강력한 글 쓰기
테니스에 진심인 '휠라'가 말아주는 국내 최대 규모의 테니스 축제
고객 만족도 조사 실시 예정이라면? 꼭 알아야 할 설문조사 질문 작성 가이드
시간 절약! 상세페이지 제작에 도움되는 툴 Top 5
간단하게 시작할 수 있는 숏폼 동영상 마케팅 전략
요즘 부모들의 소비 트렌드 (feat. 밀레니얼&알파 세대)
고객 설문조사에서 가장 흔하게 하는 실수는?
위기에도 매출이 꺾이지 않는 브랜드의 비결
[일본] 일본 모바일게임 UA전략: 어떤 일본 광고 매체가 효율일까?
뜨는 중고의류 플랫폼! 리텐션 어때요?
소비자를 겨냥하는 ‘대표성’을 효과적으로 발휘하는 방법
Skip하기 싫은 광고? '카피 맛집' 광고 레퍼런스 3
인스타그램에서 새로 발표한 노출 알고리즘 변경 사항
트렌드만 따라가느라 지쳤다면? 우리 고객에게서 마케팅 힌트 얻기
1/3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