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는 사용량과 시청률 등 각종 지표에서 스스로의 기록을 깨고, 최고의 미디어로서 연일 강세를 나타내고 있다. 다수의 소비자들은 그들의 하루를 스마트폰과 함께하고 있으며, 그 중 많은 시간을 유튜브 플랫폼에서 체류하고 있다. 실제로 많은 데이터 지표를 보더라도 유튜브는 이미 기존 미디어를 제쳤고, 사람들의 눈과 시간을 장악하고 있다. 그렇다면 광고나 마케팅, 브랜딩도 새로운 유튜브 중심의 전략이 필요하지 않을까. 최근 업계에 화제가 되고 있는 책, <유튜브 백과>의 저자 김남훈 훈픽처스 대표를 만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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