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알바트로스 컨퍼런스] 팬덤을 만드는 브랜딩의 비결

2024.04.04 08:08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150

댓글 0

2024년 3월 28일 코엑스 3층 오디토리움에서 알바트로스 컨퍼런스 이튿날, 윤진호 초인 마케팅랩 CEO(前 디즈니 시니어 마케터)가 ‘팬덤을 만드는 브랜딩의 비결’이라는 주제로 디즈니, 노티드의 브랜드 사례를 중심으로 발표했다.

윤진호 CEO는 팬덤을, 브랜드를 만드는 무기라고 언급하며 팬덤 마케팅 브랜드의 본질은 IP에 있다고 말했다. IP 비즈니스, 브랜드를 하며 가장 중요한 것은 브랜드 경험을 만드는 것으로 브랜드와 고객을 잇는 마케터의 역할이라는 것이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