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뉴스
1. 쿠팡, 3년간 3조 투자해 로켓배송 확 키운다 쿠팡이 향후 3년간 물류 인프라 확충에 3조 원 이상 신규 투자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쿠팡은 전국 로켓배송 지역을 순차적으로 늘려 2027년까지 사실상 전국 인구 100% 로켓배송을 ...
한국공공브랜드진흥원(원장 김유경)은 3월 26일 우리나라 공공브랜드의 캠페인 이론과 사례를 다룬 을 출간했다. 이번 출간은 2023년 에 이은 두 번째 총서 발간으로 학계와 업계, 그리고 공공의 전문가들이 함께 저술에 참여하여 ...
종합 브랜드 에이전시 BAT가 타불라(Taboola) 락스타즈 광고 어워즈(Rockstars Advertiser Awards)에서 Star Agency of the Year 부문 한국 최초 Winner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올해 2회째를 맞은 타불라 락스타즈 광고 어워즈는 네이티브 광고 분야에 ...
넥센타이어(대표이사 강호찬)가 메이저리그의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구단과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넥센타이어는 지난 25일(현지시간)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의 홈 구장인 펫코 파크에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1969년 ...
IT스타트업 전문 홍보회사 오픈피알(대표 구태형)은 스타트업의SaaS(Software as a Service)를 홍보의 관점에서 분석해 그 사용법과 특장점을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는 사스 프리뷰(SaaS PReview) 콘텐츠를 제작해 선보인다고27일 밝혔다. 사 ...
리워드 광고 플랫폼 버즈빌(대표: 이관우, 이영호)이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왓챠와 버즈베네핏` 제휴를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버즈빌은 이번 제휴를 통해 `머니 캐시 무료 충전소` 서비스의 구축과 운영을 지원하며 왓챠 이 ...
빅데이터 플랫폼 기업 아이지에이웍스가 자사 데이터 분석 솔루션을 활용해 작성한아이지에이웍스 마케팅클라우드를 공개했다. BMW벤츠아우디 신차 구매 수와 브랜드 자동차 앱 신규 설치 수 사이에 매우 높은 상관도가 있음을 ...
1. 모바일 다음에 숏폼 탭 추가 다음에 숏폼 탭이 추가됐다. 숏폼 전용 탭에서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해 이용자들에게 즐거움을 전한다는 목표다. 이와 함께 오늘의 숏 파트너 모집도 진행한다. 다음 모바일 웹과 앱, PC, 카카 ...
카우보이는 무엇을 입을까?단추로 된 셔츠, 청바지, 가죽 모자, 손수건, 소가죽 부츠, 카우보이 모자 그리고 마지막으로 슈퍼소프트 원단과 스타일을 갖춘 하네스 오리지널이라고 하네스는 최신 캠페인 `The Great Softening`에서 이 ...
티브이사이언픽(tvScientific)의 새로운 조사에 따르면, 마케터는 CTV 광고가 미디어 믹스에서 가장 효과적인 디지털 채널이라고 생각하며 23.6%가 2024년에 CTV(커넥티드 TV) 캠페인에 대한 지출을 늘릴 계획이라고 밝혔. 2023년 4분기에 ...
Avios는 영국항공의 로열티 통화, 즉 항공사 마일리지 프로그램이다. 대한항공의 모닝캄과 같은 것. 마일리지를 쌓기위해서는 항공권을 예약해야 한다. 그런데, 사실 이 생각은 틀렸다. 마일리지에 대한 오해인 것. Avios는 10년 만 ...
세계의 초부유층 중 일부는 고급 와인, 값비싼 시계 또는 예술 작품과 같은 명품에 열정과 취미로 돈을 지출한다. 그러나 일부는 이들을 투자로 생각하고 지출하는데, 종종 꽤 좋은 성과를 보이기도 한다. 비주얼 캐피털리스트 ...
아이디엇(대표 이승재)이 아시아태평양 지역 양대 광고 페스티벌인 `애드페스트(Adfest) 2024`와`스파이크스 아시아(Spikes Asia) 2024`에서 모두 수상하는 쾌거를 거뒀다. `애드페스트`는 아시아-태평양 지역 최대 규모의 광고제이고, ` ...
최근 국내외 OTT 플랫폼이 신성장 동력으로 스포츠 중계권을 낙점한 가운데, 실제로 스포츠 중계권이 OTT 구독에도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나타났다. CJ ENM의 No.1 통합 디지털 마케팅 기업 메조미디어(대표이사 백승록)는 업종별 시 ...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쿠팡과 이마트의 결제추정금액 변화를 조사해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굿즈에 따르면, 23년2월 기준 쿠팡(쿠팡,쿠팡이츠)의 결제추정금액이4조3,665억 원을 기록하며 이마트(G마켓/ ...
베이비팻(baby phat)의 트랙수트(track suit), 폴더폰 등 90년대 콘텐츠가 유행하면서, OTT 플랫폼은 영화 , TV 쇼 , , 등 90년대 프로그램을 스트리밍 서비스에 추가했다. 유행의 흐름에 맞춰 삼성 TV도90년대시트콤 형식을 차용한 광고 영 ...
WARC는크리에이티브 ,미디어 , 이펙티브 3개 분야에서 랭킹을 발표한다.이제 세 번째이자 마지막 WARC 랭킹이 공개되었다. WARC Effective 100은 효과측면에서 세계에서 가장 많은 수상을 받은 캠페인과 기업을 대상으로 한 글로벌 벤치 ...
스트리밍 비디오 서비스는 계속해서 높은 비용과 이탈률, 다른 미디어와의 경쟁과 같은 문제에 직면해 있다. 또한 미국 시청자 중 상당수는 여전히 구독 가격이 그만한 가치가 있는지 의문을 제기하고 있다. 딜로이트의 제18차 ...
한국갤럽이 2024년 3월 19~21일 전국 만 18세 이상 1,001명에게 요즘 가장 즐겨보는 방송영상프로그램을 물은 결과(2개까지 자유응답), tvN 주말 드라마 눈물의 여왕이 선호도 4.2%로 방송 시작 2주 만에 1위를 차지했다. 눈물의 여왕은 ...
1. 4월 광고시장 음료의료기기출판 증대 전망 코바코는 4월의 광고경기전망지수(KAI)가 103.0이라고 발표했다. 4월에는 전월 대비 광고비 집행이 늘어날 것으로 나타났고, 매체별로는 주로 온라인모바일(103.2), 케이블TV(102.9), ...
'맥심=이나영 공식이 깨졌다?' 24년 만에 바뀐 맥심 광고 모델
이곳은 대화금지 카페입니다!
SEO(검색엔진최적화), 가장 필요한 시기는 언제일까?
실무에 당장 써먹을 수 있는, 마케터를 위한 생성형 AI 200% 활용법
고객의 마음을 저격하는 판매 심리학💘
바름이 알려드리는 클릭을 부르는 마케팅 메세지 발송 TIP
월세 1만원만 내면 살 수 있는 집이 있다?
떠오르는 유튜브 트렌드 : 생성형 AI 그림 콘텐츠
CRM 마케터를 위한 2024년 CRM 마케팅 필수 가이드
매출을 빠르게 증가시키는 마법, 브랜드 스토리텔링🔮
옴니채널이란? - 옴니채널 마케팅 전략 및 기업 사례 등
나는 어떤 마케터일까? (퍼스널 마케터 테스트)
고객의 취향을 읽고 소통하는 '서베이 마케팅'을 아시나요?
네이버 큐 파헤치기
C 커머스는 생태 교란종일까? 메기일까? - 국내 이커머스 현황과 대응 전략
2024년 하반기 콘텐츠 마케팅 트렌드 핵심 5가지
'인슈어테크', 보험 산업의 기술 혁신? ⎯ 뜻, 시장 현황, 마케팅 전략 등 총 정리
유튜브 수익화부터 최적화까지 가장 중요한 것은?! - 2편
1/3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