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업무🔎 주요 업무
- 시계 콘텐츠 제작(아래에서 왓타임과 글로벌 플레이어들의 콘텐츠를 확인해보세요)
- SEO 및 네이버 유입 타겟
- 시계 촬영 및 기본 등록 업무
- 퍼널 관리 및 실험
자격 요건🕛 필수 요건
- 4년제 대학 졸 혹은 10학점 이내
- 퍼널에 대한 깊은 이해도로 실험을 할 수 있는 능력
- 명품 시계에 대한 흥미(전문 지식은 우대 조건)
- 사진 촬영 및 콘텐츠 분석 등의 에디팅 기본 능력
우대 사항🎖 우대사항
- 콘텐츠 마케터로서 전직장 경험(1년 이상)
- 0 to 1을 경험해본 경험
- 시계업과 관련된 경험 혹은 장기간의 취미
- 고관여 비즈니스에 대한 경험(1년 이상)
복지 및 혜택-점심 식대 제공
-대부분의 경우 칼퇴
채용 절차 🚩 합류 절차
- 커피챗
- (커피챗 후 요청이 있다면) 서류 요청
- 인터뷰
- 처우 협의
- 합류
기타 안내⌚ 주식회사 테이밍랩 & 왓타임
- 명품 시계 커머스 왓타임을 운영 중인 주식회사 테이밍랩입니다.
- 현재 중고 명품 시계 시장은 일본과 미국에서 주요 탑 플레이어가 연 매출 1,000억에서 5,000억을 달성할 정도로 글로벌 사이드에서 상당히 비중 있게 성장하고 있는 시장입니다. 저희는 이러한 시장에서 페스트팔로워로서 현재 미성숙한 국내 명품 커머스를 혁신시키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더 나아가 이른 글로벌 진출을 준비 중입니다.
- 대표는 시계 러버로서, 인천세관 감정소와 종로협회 회장님 아래에서 시계 감정 & 수리 도제 교육을 받았습니다.
- 회사는 시드투자 전부터 월매출 5500만원을 달성할 정도로 빠르게 성장하였으며 카카오 벤처스와 매쉬업벤처스, 서울대학교 창업네트워크 엔젤클럽에서 시드 투자 유치를 마무리하였습니다. 조직을 갖추고 명품업계 무신사를 모티브로 빠르게 성장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현재는 월매출 7,000만원을 넘어 25년 연매출 10억 가시성을 입증 중 입니다.
지원 방법📝 지원 방법
- [hoyeon@what-time.kr]로 이력서 전달 후 010-4869-3693로 연락
- 이력서는 자유 양식입니다.
- 핏팅 기간은 3개월로 급여의 100%가 지급됩니다.
근무지서울 종로구 김상옥로 24 (연지동, 세림빌딩) 301호
테이밍랩 내에서 [콘텐츠 마케터]의 목표는 명품 시계와 관련된 수준 높은 콘텐츠를 기반으로 고관여자를 유입시키는 것입니다. 단순 콘텐츠 제작을 넘어 유입하는 퍼널을 관리하게 됩니다.
럭셔리 마켓은 어느 시장보다 고가 & 고관여 시장 입니다. 단순한 마케팅을 넘어 진정으로 고객을 후킹할 수 있는 콘텐츠가 필수적입니다. 해외 사이트의 경우 시계 브랜드에 관한 헤리티지, 해당 모델에 대한 세부 리뷰 그리고 시계에 얽힌 다양한 정보 등의 상세한 콘텐츠를 시계 커머스사에서 함께 발행합니다. 하지만 글로벌 시장과 다르게 한국의 경우 시계 콘텐츠가 매우 부족하여 이와 비슷한 원하는 정보를 찾아보기 어려운 현실입니다. 기회가 많은 시장에서 회사와 인재 모두 성장하는 경험을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