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나두(야핏)] 마케팅 팀장 채용 (경력 10년 이상)
[담당업무]
야핏사이클과 야핏무브 특성에 맞는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 세부 실행까지 총괄하는 포지션입니다!
- 야핏 마케팅(바이럴, 퍼포먼스, 그로스 등) 총괄
- 고객여정에 기반한 야핏 내 서비스 별 마케팅 전략, 실행방안 수립
- 서비스별 마케팅 OKR/KPI 수립 및 성과 관리
- 마케팅 조직 내 구성원 코칭 및 가이드
[자격요건]
- 관리자가 아닌 실행형 리더로써 현업에 대한 다양한 인사이트와 액션 플랜을 직접 찾아 제시 할 수 있는 분
- Why에 기반한 인사이트를 바탕으로 What, How to 기반의 문제 해결 능력을 보유하신 분
- 가설수립 > 실행 > 검증 > 개선의 사이클을 빠르게 계획/적용 하실 수 있는 분
[우대사항]
- 한정된 자원(비용, 인력)에서 실제 성과를 냈던 분
- 스타트업에서 마케팅 조직 빌드업 부터 조직운영까지 경험한 분
- 브랜드, 바이럴, 퍼포먼스, CRM 등 다양한 마케팅 영역을 두루 경험하여 조직 리딩이 가능한 분
- 한 브랜드를 맡아서 런칭, 성장에 기여한 경험을 보유한 분
- 리워드앱(캐시워크, 캐시슬라이드, 하나머니 류의 리워드 앱) 마케팅 경험을 보유한 분
- 커머스(다이어트 식품, 보조제 등) 바이럴 기반의 마케팅을 통해 성과를 낸 분
[지원방법]
✔ 야나두 채용사이트 지원 (클릭)
✔ 사람인 지원 (클릭)
[채용 프로세스]
서류 전형 > 실무자 면접 > 임원 면접 > 처우 협의 > 최종 합격
※ 실무자(1차) 면접은, 직무 역량과 관련 경험에 대해 확인하는 자리입니다.
임원(2차) 면접 시에도 직무수행역량을 확인하지만, 1차 면접에 비해 인성이나 문화 적합성에 초점을 두고 검토합니다.
※ 지원 직무에 따라 추가 전형이 포함될 수 있으며, 해당 전형에는 직무과제, 추가인터뷰, 레퍼런스 체크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 후보자 케이스에 따라 추가 미팅이 발생하거나 혹은 스킵 될 수 있습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Yanadoo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