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모두 읽음알림함

쪽지

쪽지함
공고일 : 2018-06-01
픽스테이션 디자이너 채용

마감

픽스테이션

02-581-0981

서초구 방배로 91 신진빌딩 4층

모집요강
지원자격

· 경력 : 무관

고용형태

· 계약직

· 총 1명

담당자 정보

연락처 정보는 로그인 후 확인 가능합니다.

채용기간2018.06.01 ~ 2018.06.15
픽스테이션은 ‘기업을 더 편하게’하는 회사입니다. 온라인 광고를 주로, 현재 오픈 베타 중인 인쇄물 제작, 인쇄 솔루션을 통해서 기업의 목적을 이루는 데 도움을 줍니다. 그리고 대외적으로 공개할 수 없는 다른 영역에서도 여러 기업들과 재미있는 일들이 많이 있습니다.

[업무]
외주 광고물 디자인 제작.
인쇄물 제작 관련한 고객 커뮤니케이션.
인쇄 공장과 커뮤니케이션.
홈페이지 UI, UX 기획  디벨로브.
브랜드 채널에 삽입되는 이미지 제작.
인포그래픽  제안서 기획  제작.
인쇄물 목업(Mock-up)  제작.
 
[능력치]
디자인 역량을 갖추고 있으면서기획과 의사결정이 가능한 분이여야 합니다.
일러스트포토샵  툴에 능해야 합니다.
문장을 조리 있게 구성하는 능력이 필요합니다.
디자인 용어를 일반인이 알아들을  있는 말로 번역하여 전달할  있어야합니다.
영업을 해보신 분이면 더욱 좋을  같습니다.
개발자와 소통할  있는 능력이 있으면 금상첨화입니다.


[성향]
커뮤니케이션에 스트레스를 받으시는 분은 어렵습니다.
- 디자인적 관점에서 정답과, 기획자·사용자 입장에서 정답이 다를 수 있다는 열린 마음이 있는 분이 좋습니다. 때로는 멋없고, 재미없는 느낌으로 표현해야 하는 프로젝트도 있습니다.
디자인 머신을 채용하는 것이 아닙니다작은 회사인 만큼 각자가 맡고 있는 섹션이 넓고회사 전체에 기여도가 큽니다함께 고민하고결정할 중역이 필요합니다
특정 위치로 정해진 시간에 출근하고퇴근하는 포지션이 아닙니다다만, 09~18시까지는 커뮤니케이션이 원활 해야 합니다. 루틴 업무와 프로젝트 업무를 병행하여야 합니다.
꼼꼼한 성격이 좋습니다너무 들 떠있는 분들은 어렵습니다. 차분한 분이 좋습니다.

 
인하우스 멤버의 가장 중요한 능력은 인성이라고 믿습니다. 외주는 언제든지 거래를 끊을 수도 있기때문에 인성에 대한 리스크가 없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인하우스 디자이너를 채용합니다. 틱틱거리고 불만 많은 사람은 모든 멤버들에게 약영향을 미치며, 배려와 존중으로 클라이언트의 인하우스 멤버처럼 일해주는 것이 픽스테이션의 강점입니다. 능력이 아무리 출중해도 자기 잘난 맛에 일하려는 사람은 절대로 채용하지 않습니다.

반복되는 일에 지루함을 느끼시는 분들이 잘 맞으실 겁니다. 픽스테이션은 개인의 가치를 중요하게 여깁니다. 우리 회사는 서로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함께 일을 합니다. '개인이 추구하는 가치를 우리 회사에서 어느 정도 구현해줄 수 있을까' 고민을 많이 합니다. 업무적 신뢰 관계를 바탕으로, 개인적 관계를 구축하는 것이 더 건강하다고 믿습니다.

가족 같은 분위기 아닙니다회식 안합니다서열 없습니다작은 회사이기 때문에  포지션 마다 내부에서는 본인이 가장 전문가입니다가르쳐드릴  있는  없습니다채용  무언가 배우기 위해 지원했다고 하시는 분들은 돈을 지불하고 학원에 가셔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성장은 자기의 몫이라고 생각합니다다만픽스테이션에 근무하시게 되면 다양한 업종과 형태의 디자인 오더를 받아볼  있고자체 서비스에 대한 기획  구현도 함께 해야 하기 때문에 본인의 디자인이 어떤 반응을 가져왔는가어떻게 실물로 구현 됐는가에 대한 투명하고 직관적으로 파악이 가능합니다시키는 일 잘해내는 포지션이 아닙니다. 오픈 베타 중인 솔루션에 더 많은 과업이 주어질 것입니다. 인수인계가 없고, 전부 만들어나가고 수정하고, 개발해야 합니다. 

[채용과정]
- seobyunghee@picstation.co.kr 
 이력서자기소개서, sns주소를 보내주세요.(양식 무관) 
이메일이나 카톡으로 대화를 나눕니다. 
만나서 대화합니다. 경우에 따라 여러 번의 만남이  수도 있습니다.
- 근무시간, 장소, 급여, 지원 경비는 대면 만남 시 협의합니다.



픽스테이션 후기

Q. 픽스테이션에서 일하면 어떤가요?

A. 자존감을 높혀 주는 회사. 혹은 그 이상. 
사회생활에 있어서 가장 스트레스가 될 수 있는 상하관계가 없다는 것이 픽스테이션에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는데, 그로 인해 직원간의 의사소통에서도 더 긍정적인 분위기가 형성되어 업무적인 효율성도 상승되는 것 같고 평소 소통하는 말과 격려 속에서 서로 존중하고 있다는 믿음과 신뢰가 느껴져서 이 모든것들이 나를 더 열심히 일하고 싶게 만드는 동기부여가 된다.

- 픽스테이션 에디터 O-

다닐만하다. 다니고 싶다고 표현하는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댓글 0
댓글 새로고침
소셜로그인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
이메일 또는 아이디로 로그인
X
회원가입ID/PW 찾기 소셜 계정 로그인

전체 알림

모두 읽음 표시 알림함

받은 쪽지

모두 읽음 표시 쪽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