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향] - 커뮤니케이션에스트레스를받으시는분은어렵습니다. - 디자인적 관점에서 정답과, 기획자·사용자 입장에서 정답이 다를 수 있다는 열린 마음이 있는 분이 좋습니다. 때로는 멋없고, 재미없는 느낌으로 표현해야 하는 프로젝트도 있습니다. - 디자인머신을채용하는것이아닙니다. 작은회사인만큼각자가맡고 있는섹션이넓고, 회사전체에기여도가큽니다. 함께고민하고, 결정할중역이필요합니다. - 특정위치로정해진시간에출근하고, 퇴근하는포지션이아닙니다. 다만, 09~18시까지는커뮤니케이션이원활 해야 합니다. 루틴 업무와 프로젝트 업무를 병행하여야 합니다. - 꼼꼼한성격이좋습니다. 너무 들 떠있는 분들은 어렵습니다. 차분한 분이 좋습니다. ★★★★★ 인하우스 멤버의 가장 중요한 능력은 인성이라고 믿습니다. 외주는 언제든지 거래를 끊을 수도 있기때문에 인성에 대한 리스크가 없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인하우스 디자이너를 채용합니다. 틱틱거리고 불만 많은 사람은 모든 멤버들에게 약영향을 미치며, 배려와 존중으로 클라이언트의 인하우스 멤버처럼 일해주는 것이 픽스테이션의 강점입니다. 능력이 아무리 출중해도 자기 잘난 맛에 일하려는 사람은 절대로 채용하지 않습니다. 반복되는 일에 지루함을 느끼시는 분들이 잘 맞으실 겁니다. 픽스테이션은개인의가치를중요하게여깁니다.우리회사는서로의요구를충족시키기위해함께일을합니다. '개인이추구하는가치를우리회사에서 어느 정도구현해줄수 있을까'고민을많이합니다.업무적 신뢰관계를바탕으로,개인적관계를구축하는것이 더 건강하다고 믿습니다. 가족같은분위기아닙니다. 회식안합니다. 서열없습니다. 작은회사이기때문에각포지션마다내부에서는본인이가장전문가입니다. 가르쳐드릴수있는게없습니다. 채용시무언가배우기위해지원했다고하시는분들은돈을지불하고학원에가셔야한다고생각합니다.성장은자기의몫이라고생각합니다. 다만, 픽스테이션에근무하시게되면다양한업종과형태의디자인오더를받아볼수있고, 자체서비스에대한기획및구현도함께해야 하기때문에본인의디자인이어떤반응을가져왔는가, 어떻게실물로구현됐는가에대한투명하고직관적으로파악이가능합니다. 시키는 일 잘해내는 포지션이 아닙니다. 오픈 베타 중인 솔루션에 더 많은 과업이 주어질 것입니다. 인수인계가 없고, 전부 만들어나가고 수정하고, 개발해야 합니다. [채용과정] - seobyunghee@picstation.co.kr 로이력서, 자기소개서, sns주소를보내주세요.(양식 무관) - 이메일이나 카톡으로 대화를 나눕니다. - 만나서대화합니다. 경우에 따라 여러번의 만남이될수도있습니다. - 근무시간, 장소, 급여, 지원 경비는 대면 만남 시 협의합니다.
픽스테이션 후기
Q. 픽스테이션에서 일하면 어떤가요? A. 자존감을 높혀 주는 회사. 혹은 그 이상. 사회생활에 있어서 가장 스트레스가 될 수 있는 상하관계가 없다는 것이 픽스테이션에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는데, 그로 인해 직원간의 의사소통에서도 더 긍정적인 분위기가 형성되어 업무적인 효율성도 상승되는 것 같고 평소 소통하는 말과 격려 속에서 서로 존중하고 있다는 믿음과 신뢰가 느껴져서 이 모든것들이 나를 더 열심히 일하고 싶게 만드는 동기부여가 된다. - 픽스테이션 에디터 O- 다닐만하다. 다니고 싶다고 표현하는
[업무]
- 외주 광고물 디자인 제작.
- 인쇄물 제작 관련한 고객 커뮤니케이션.
- 인쇄 공장과 커뮤니케이션.
- 홈페이지 UI, UX 기획 및 디벨로브.
- 브랜드 채널에 삽입되는 이미지 제작.
- 인포그래픽 및 제안서 기획 및 제작.
- 인쇄물 목업(Mock-up) 본 제작.
[능력치]
- 디자인 역량을 갖추고 있으면서, 기획과 의사결정이 가능한 분이여야 합니다.
- 일러스트, 포토샵 등 툴에 능해야 합니다.
- 문장을 조리 있게 구성하는 능력이 필요합니다.
- 디자인 용어를 일반인이 알아들을 수 있는 말로 번역하여 전달할 수 있어야합니다.
- 영업을 해보신 분이면 더욱 좋을 것 같습니다.
- 개발자와 소통할 수 있는 능력이 있으면 금상첨화입니다.
[성향]
- 커뮤니케이션에 스트레스를 받으시는 분은 어렵습니다.
- 디자인적 관점에서 정답과, 기획자·사용자 입장에서 정답이 다를 수 있다는 열린 마음이 있는 분이 좋습니다. 때로는 멋없고, 재미없는 느낌으로 표현해야 하는 프로젝트도 있습니다.
- 디자인 머신을 채용하는 것이 아닙니다. 작은 회사인 만큼 각자가 맡고 있는 섹션이 넓고, 회사 전체에 기여도가 큽니다. 함께 고민하고, 결정할 중역이 필요합니다.
- 특정 위치로 정해진 시간에 출근하고, 퇴근하는 포지션이 아닙니다. 다만, 09~18시까지는 커뮤니케이션이 원활 해야 합니다. 루틴 업무와 프로젝트 업무를 병행하여야 합니다.
- 꼼꼼한 성격이 좋습니다. 너무 들 떠있는 분들은 어렵습니다. 차분한 분이 좋습니다.
★★★★★
인하우스 멤버의 가장 중요한 능력은 인성이라고 믿습니다. 외주는 언제든지 거래를 끊을 수도 있기때문에 인성에 대한 리스크가 없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인하우스 디자이너를 채용합니다. 틱틱거리고 불만 많은 사람은 모든 멤버들에게 약영향을 미치며, 배려와 존중으로 클라이언트의 인하우스 멤버처럼 일해주는 것이 픽스테이션의 강점입니다. 능력이 아무리 출중해도 자기 잘난 맛에 일하려는 사람은 절대로 채용하지 않습니다.
반복되는 일에 지루함을 느끼시는 분들이 잘 맞으실 겁니다. 픽스테이션은 개인의 가치를 중요하게 여깁니다. 우리 회사는 서로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함께 일을 합니다. '개인이 추구하는 가치를 우리 회사에서 어느 정도 구현해줄 수 있을까' 고민을 많이 합니다. 업무적 신뢰 관계를 바탕으로, 개인적 관계를 구축하는 것이 더 건강하다고 믿습니다.
가족 같은 분위기 아닙니다. 회식 안합니다. 서열 없습니다. 작은 회사이기 때문에 각 포지션 마다 내부에서는 본인이 가장 전문가입니다. 가르쳐드릴 수 있는 게 없습니다. 채용 시 무언가 배우기 위해 지원했다고 하시는 분들은 돈을 지불하고 학원에 가셔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성장은 자기의 몫이라고 생각합니다. 다만, 픽스테이션에 근무하시게 되면 다양한 업종과 형태의 디자인 오더를 받아볼 수 있고, 자체 서비스에 대한 기획 및 구현도 함께 해야 하기 때문에 본인의 디자인이 어떤 반응을 가져왔는가, 어떻게 실물로 구현 됐는가에 대한 투명하고 직관적으로 파악이 가능합니다. 시키는 일 잘해내는 포지션이 아닙니다. 오픈 베타 중인 솔루션에 더 많은 과업이 주어질 것입니다. 인수인계가 없고, 전부 만들어나가고 수정하고, 개발해야 합니다.
[채용과정]
- seobyunghee@picstation.co.kr 로 이력서, 자기소개서, sns주소를 보내주세요.(양식 무관)
- 이메일이나 카톡으로 대화를 나눕니다.
- 만나서 대화합니다. 경우에 따라 여러 번의 만남이 될 수도 있습니다.
- 근무시간, 장소, 급여, 지원 경비는 대면 만남 시 협의합니다.
Q. 픽스테이션에서 일하면 어떤가요?
A. 자존감을 높혀 주는 회사. 혹은 그 이상.
사회생활에 있어서 가장 스트레스가 될 수 있는 상하관계가 없다는 것이 픽스테이션에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는데, 그로 인해 직원간의 의사소통에서도 더 긍정적인 분위기가 형성되어 업무적인 효율성도 상승되는 것 같고 평소 소통하는 말과 격려 속에서 서로 존중하고 있다는 믿음과 신뢰가 느껴져서 이 모든것들이 나를 더 열심히 일하고 싶게 만드는 동기부여가 된다.
- 픽스테이션 에디터 O-
다닐만하다. 다니고 싶다고 표현하는
서초구 방배로 91 신진빌딩 4층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yaoopc2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글로벌 탑 랭킹 에이전시가 침체를 극복하는 법
브랜드그로우
15년 만의 5천 원 치킨 등장이 알려주는 소비자 심리
46살문영호
2025년 상반기 한눈에 정리. zip
MARKETEA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스테이블코인, 이커머스의 미래를 바꾼다고요?
윈들리팀
왜 샤오미는 안 되고 로보락은 될까?
46살문영호
무거운 쇼핑백이 매출을 올리는 이유
46살문영호
작은 기업은 광고를 이렇게 해야 합니다
플랜브로
상품만 가져오세요, 전 세계로 뿌려드립니다 Go global with 무신사
소마코
에스파 티저로도 쓰인 비리얼! 이것 뭐에요~?
소마코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에이블리, 이제 경쟁자도 광고주로 모십니다
트렌드라이트
대체 텍스트?, 대체 텍스트 제공하는 방법
TBWASEO
브랜드 스토리가 중요한가요?
46살문영호
‘취향 있는 하루’를 위한 공간 탐방 (feat. 서울 한남동)
소마코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6월 두번째
메디하이
단돈 2,000달러, 스타 감독 등극…생성형 AI가 만든 광고의 미래
소마코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새글
전체보기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