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1월 15일자로 내용 수정되었습니다.
=================================
저희가 원래 취지한 목적과 내용을 제안서에 담았습니다. 보다 쉽게 와 닿으실 수 있도록 하였으니 다운받아 보아주세요.
감사합니다.
월 20~30대 여성 2만 5천명 + & 에게 1:1 맨투맨 홍보 및 타켓 마케팅이 가능한 내용을 담았습니다.
창간(발행)동기
========================
홍대지역을 방문하는 여성 1037명을 대상으로 한, 홍대지역 방문시 카페를 갈 예정인가에 대한 현장 설문조사 결과 약 78.3%의 여성 당일 카페 방문 예정이라 응답.
응답한 여성의 47%가 넘는 응답자들이 현재 홍대 골목 사이사이에 있는 카페들에 대한 정보 부족으로 큰 대로변의 대형 프렌차이즈 카페 이용중이라고 대답"
발행부수 1만부 (무가지)
=========================
정기 배포처 : 신촌, 이대, 홍대 지역 헤어샵, 네일샵 등 20~30대 여성 타켓 오프라인 매장 300여곳
거리배포 : 평일 홍대 유동인구를 대상으로 한 거리배포 홍보효과 최대화를 위한 철저한 주 3회 배부
메인타켓 : 홍대앞을 찾는 실제 구매력이 있는 20~30대 여성
발행목적 : 대형 프렌차이즈의 자본 공세에 위협받고 있는 홍대의 지역 상권을 문화 컨텐츠와의 결합을 통해 차별화를 시켜 보다 많은 사람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소개하는 소통 매체가 되기 위함
첫 창간, 12월에 맞춰 하고자 현재 샘플견본 500부가 먼저 나왔습니다.
광고진행 문의 및 샘플을 희망하시는 보스님들께서는 업체명과 담당자, 연락처, 주소를 적어서 *****@****** 으로 메일 주시면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광고주 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
샘플 및 미팅과는 별도로
신문잡지의 기본인 배포방법등에 대한 소개서 받아서 보세요
링크 : http://www.clubkorea.co.kr/caffeine.zip
🔥 첫 번째 의뢰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