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아이보스 큐레터를 구독하세요.

마케터에게 한 조각의 아이디어를 더해드립니다.
마케팅 트렌드, 뉴스, 도서 정보를 보내드리는 큐레터를 지금 구독해주세요!

큐레터 구독하기
제목
보스님, 매출의 80%는 기존 고객의 20%에게서 나온다는 걸 아시나요?
발행일
2018.07.25|
추천
0|
조회수
732
아이보스 마케팅 큐레이션 뉴스레터

매출의 80%는 기존 고객의 20%에게서
보스님, 리마케팅 하시나요? 
이미 우리 제품에 관심을 보였던 고객들 대상의 리마케팅은, 신규 고객 대상의 마케팅보다 훨씬 높은 전환율을 올릴 수 있는 방법인데요. 
오늘은 이에 대한 정보들을 소개해볼게요. 

같은 듯 다른, 리타겟팅 VS 리마케팅
광고 효율을 높이는 전략, 리타겟팅과 리마케팅 두 단어는 혼용되어 쓰이지만, 매우 중요한 차이가 있는데요. 
먼저 그 공통점과 차이점에 대해, 뉴스젤리의 칼럼을 통해 살펴보겠습니다. 
단어가 갖는 의미를 정확히 이해하게 되면, 각각의 마케팅을 어떤 식으로 진행할지  보스님의 머릿속에 그림이 그려지실 거예요. 
          자세히 보기          
리텐션마케팅, 뭘 어떻게 해야 할까요?
리텐션마케팅을 하고는 싶지만 방법을 모르는 분들을 위한 글
떠난 고객도 잡는 리타겟팅 광고 상품
고객을 따라다니며 재유입을 유도하는 리타겟팅 광고 상품 모음
함께 보면 좋을 글
아이보스에서 활동하시는 보스님들이 올려준 꿀팁들입니다.

[정보] 리텐션마케팅에 활용 가능한 툴: 고객의 행동 특성 분석 툴 등 다섯 가지
[단톡방] 리텐션 / 리타게팅 마케팅이란?: 실무자들이 나눈 대화 중에서
[런칭] 지마켓 옥션도 리타겟팅됩니다: 내 상품에 접속했던 유저들 대상 광고
[정보 교류] 리텐션마케팅 단톡방 참가 고객 유지 방법에 대한 실시간 정보 교환
최저임금 인상이 보스님께 미친 영향은?
    설문 참가하기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