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마케터에게 한 조각의 아이디어를 더해드립니다.마케팅 트렌드, 뉴스, 도서 정보를 보내드리는 큐레터를 지금 구독해주세요!
여러분이라면 어떻게 하시겠어요?상품의 효율성 및 비용회전..
안녕하세요 제가 사업을 시작한지 1년 본격적으로 한지는 9개월 이라는 시간이 흘렀는데요!! 이 상품을 컨트롤 하면서 제가 잘 하고 있는건지 의구심이 들어 이렇게 질문 드리러 왔습니다. A라는 상품이 있습니다. 현재 지식쇼핑과 오픈마켓 상위이구요 한달이 30개 정도 나가는 상품이며 상품의 단가(... (더보기)
비판적인 고객의 후기, 명예훼손에 해당될까?
안녕하세요, 김희연 변호사입니다. 아이보스의 사업자님들로부터 많이 받는 질문 중에는 이런 종류의 질문들이 있습니다. 우리 상품에 악플을 다는 고객이 있는데, 명예훼손으로 고소할 수 있을까요? 또는 우리 서비스를 이용한 후에 불만족한 고객이 자꾸 악플을 다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우리 ... (더보기)
오픈마켓 마켓별 판매현황 양식 공유합니다.
안녕하세요. 1인 사업자, 스타트업, 신입 분들을 위해오픈마켓 마켓별 판매현황을 쉽게 정리할 수 있는 양식을 공유합니다.(상품 종류가 너무 많을 경우 사용이 힘들 수 있습니다.) 엑셀로 제작하였으며 아래 내용을 작성 및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마켓, 상품별 정가, 특가, 건수, 판매 금액- 일별 판매수... (더보기)
쇼핑몰 오픈 초기 놓치기 쉬운 매출 직결 체크리스트
모바일과 PC로 이루어진 온라인 쇼핑몰은 오프라인으로 치면 상품을 잘 진열해 놓은 매장이나 다름없다. 한 가지 다른 점이 있다면 지역 상권에 거주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하는 것이 아니라 지역의 한계를 넘어 전국을 무대로 한다는 점인데, 지역 상권에 위치한 매장의 경쟁 상대는 주변의 비슷한 아... (더보기)
차고 넘치는 마케팅 데이터, 잘 쓰고 계신가요?
* 뉴스젤리의 칼럼은 크게 4가지 주제로 진행됩니다. 세 번째 주제는 마케팅 데이터 관리, 분석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마케팅 데이터 관리 기술을 알아보고 솔루션 등 활용 방법을 소개해드릴 예정입니다. 데이터 드리븐 마케팅, 애드테크, 마테크. 디지털 마케팅에 발을 담근 마케터 분들께는 낯설지 ... (더보기)
쇼핑몰 매출 정체 탈출하기 - (1) 제품 소개 페이지[2]
Why? 왜 전달해야 하는가 : 목적(목표) - chapter2[8]
2억이하 입찰 실적제한 폐지 (2)[4]
쇼핑몰 포토리뷰 정말 이게 최선일까?[8]
스타일난다가 인스타 커머스에 투자하는 이유[2]
입찰가와 노출수
아이보스 마케팅 뉴스클리핑 - 2월 12일[1]
플랫폼 사업을 준비중인데 해보신분 조언 구해봅니다.
배너 리마케팅 교육 듣고싶어요![2]
구글 에드워드 설정~~!! 도움 부탁드립니다.
밴드광고를 해보려고 합니다
같은서버 다른 도메인 robot.txt는?[1]
네이버 가격비교 그룹핑 판매처와 가격비교의 차이[1]
11번가, 쿠팡 등 소셜커머스는 초기에 어떻게 상품들을 등록했을까요?[1]
웹사이트 전환 의미가 뭔가요??
다음글아이보스 마케팅 인기글 TOP9
이전글페이스북 댓글 취합 시 유용한 사이트 등 인기글 TOP9
도메인 확장자, 웹사이트의 얼굴
구글 AI 재미나이가 시키는대로 퍼포먼스 마케팅 해보기
프리미어 파트너사 바름이 알려드리는 놓치지 말고 알아둬야 하는 구글광고의 모든 것 - 기본 편
광고 생태계를 파괴하는 ‘악성 광고’와의 전쟁👿
푸바오를 다시 만날 수 있는 푸바오 관광 패키지?
영업이익 119억! ‘모두투어’의 이커머스 흑자 전환 성공 전략
쇼핑몰 매출을 높이는 AI 솔루션 활용 사례 5가지
인스타 담당자는 모르면 안 되는 인스타그램 '알고리즘'의 모든 것 (ver.2024)
정부지원사업, 광고비용으로 사용해 보셨나요?
CDP와 DMP 차이점, 명확하게 이해하기
지속 가능한 미래는 마케터의 손에 달려있다🌏
기존 고객을 충성 고객으로 만드는 6가지 전략
B2B 기업 마케팅, 어떤 광고 매체를 활용하면 좋을까?
AI로 이렇게까지 광고를 할 수 있다고? ‘하인즈 케찹’ 광고털기
클릭을 부르는 CTA 버튼 카피 라이팅 전략
디지털 마케팅 필수 도구, UTM 생성과 해석 가이드
고객 세분화, 이렇게만 하지 않아도 절반은 성공!
취업 왜해요? 알바가 편한데?
1/3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