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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웨비나] 를 100% 활용한 일본 진출 전략

2025.02.13 15:27

aixinc

조회수 1,862

댓글 0

#일본진출 #X트위터 #X #일본SNS #X마케팅 #트위터마케팅 #일본시장 #생방송 

본 웨비나는 𝕏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 일본 시장 공략법, 검색 데이터를 통한 소비자 인사이트 활용 전략을 다룹니다. MediaDonuts by Aleph, AIX, 리스닝마인드, 그리고 𝕏의 마케팅 전문가들이 모여 일본 시장 진출 시 반드시 알아야 할 마케팅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최근 한국 기업들의 일본 시장 진출이 빠르게 늘어나고 있습니다. 소비재, 뷰티, 패션, 스타트업 등 다양한 업종에서 일본 내 매출이 급성장하며, 한국 브랜드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최근 3년간 한국 소비재 기업의 일본 수출이 연평균 15% 이상 증가[출처]했으며, 뷰티·패션 브랜드의 일본 매출도 전년 대비 30% 이상 성장[출처]하는 등 수치로도 그 흐름이 확인됩니다.


일본 시장에서 성공적으로 자리 잡기 위해서는 소비자의 관심을 사로잡고 구매 결정을 이끌어낼 수 있는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전략이 필수적입니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X의 오가닉 및 광고 채널을 한껏 활용하고, 검색 데이터를 통해 일본 소비자 심리를 분석하는 방법을 다룹니다. 일본 시장을 공략하는 브랜드들이 어떤 전략으로 소비자의 신뢰를 얻고 지속적인 성장을 만들어갈 수 있는지 본 웨비나에서 자세히 알아보세요.




📌 웨비나 개요

  • 일시: 2025년 2월 20일 (목) 오후 3시

  • 진행 방식: 온라인 (Zoom)

  • 대상: 일본에 진출한, 또는 진출 예정인 브랜드 및 기업


✅ 웨비나 주요 내용

  • 🚀 일본 진출 마케팅에서 𝕏(구 트위터)가 필수적인 이유

  • 🔍 일본 유저의 심리를 검색 데이터로 알아보는 방법

  • 📢 일본 소셜미디어 문화를 이해하여 𝕏의 오가닉 마케팅을 성공으로 이끄는 전략

  • 📈 𝕏의 Paid Ads를 효과적으로 활용해 일본 시장에서 성과를 내는 방법


    이번 웨비나는 𝕏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 일본 시장 공략법검색 데이터를 통한 소비자 인사이트 활용 전략을 다룹니다.


    MediaDonuts by Aleph, AIX, 리스닝마인드, 그리고 𝕏의 마케팅 전문가들이 모여 일본 시장 진출 시 반드시 알아야 할 마케팅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웨비나 신청은 하단 버튼을 클릭해서 신청 가능합니다

    📝 [웨비나 등록하기]



    🎯 웨비나 주제

    ✅ 파괴적 영향력의 𝕏, 일본 마케팅의 필수 플랫폼

    (김다훈, Head of Agency & SMB, 𝕏)

    • 𝕏가 일본 시장에서 뉴스, 트렌드,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에 미치는 영향

    • 일본 𝕏의 사용자 통계 및 주요 소비자 행동 패턴


    ✅ 소비자 행동 뒤에 숨겨진 진짜 의도: 검색 데이터로 일본 시장을 공략하다

    (박세용, CEO, 리스닝마인드)

    • 검색 데이터를 활용해 일본 소비자의 숨겨진 욕망을 파악하는 방법

    • 소비자 인텐트 기반 마케팅의 핵심 전략과 실제 사례


    ✅ 미디어 𝕏의 헌신

    한국과는 전혀 다른 일본의 𝕏 활용법:
    오가닉에서 대반전을 만들어 낸 𝕏의 트릭을 알아봅니다

    (박민춘, Head of Marketing, AIX)

    • 일본 𝕏 및 모든 오가닉 마케팅을 위해 반드시 이해해야 하는 界隈(카이와이)란?

    • 𝕏의 정보/콘텐츠 확산력을 이용한 브랜딩

    • 시즈널 이슈를 활용한 "희소가치" 연출법


    ✅ 𝕏 광고를 활용해 일본 Paid Ads 효과 극대화하기

    (김원엽, Business Head of 𝕏, MediaDonuts by Aleph)

    • 일본 시장에서의 𝕏 플랫폼 특성

    • 𝕏 해외 광고 최적화 전략과 성공 요인

    • 𝕏 해외 광고 캠페인 성공 사례


     👉웨비나 신청은 하단 버튼을 클릭해서 신청 가능합니다

    📝 [웨비나 등록하기]




🎤 연사 소개

🔹 김다훈 (Head of Agency & SMB, 𝕏)

🔹 김원엽 (Business Head, 𝕏 Korea, MediaDonuts by Aleph)

🔹 박세용 (CEO, 리스닝마인드)

🔹 박민춘 (Head of Marketing, AIX)


🌏 웨비나 주최사 소개


MediaDonuts by Aleph

글로벌 디지털 광고 파트너, X의 공식 한국 파트너

MediaDonuts by Aleph(MDbA)는 글로벌 디지털 광고 시장에서 다양한 플랫폼의 공식 파트너로 활동하며, 광고주가 성과 중심의 광고 캠페인을 최적화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확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마케팅 솔루션 기업입니다.

MDbA는 한국 시장에서 𝕏(구 트위터)의 공식 파트너로서, 𝕏를 활용한 성과 중심의 Paid Ads 전략과 데이터 기반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𝕏를 활용한 일본 시장 진출 전략에 초점을 맞춰, 한국 기업들이 𝕏의 강력한 광고 솔루션을 활용해 일본 시장에서 성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할 예정입니다.


Listening Mind (by Ascent Korea)

검색 데이터 기반 인텐트 마케팅 전문가

Ascent Korea는 검색 빅데이터 심층 분석을 통해 소비자의 숨겨진 인텐트를 발견하는 마케팅 테크 기업입니다.

자체 개발한 AI기반 검색 데이터 분석 서비스 ‘리스닝마인드'는 한국과 일본 소비자들의 검색 행동 뒤에 숨겨진 욕구, 필요, 그리고 의도를 파악합니다. 이를 통해 제품 개발, 마케팅 캠페인, 브랜드 전략 등 기업의 핵심 전략 수립과 새로운 기회 발굴을 지원합니다.

이번 세션에서는 검색 데이터를 활용해 일본 소비자 인사이트를 파악하고 이를 기반으로 일본 시장을 공략하는 방법을 공유할 예정입니다.


aix Inc

일본 시장을 위한 X 마케팅 전문가

AIX는 𝕏(구 트위터) 플랫폼을 활용한 일본 시장 맞춤형 디지털 마케팅 컨설팅 기업입니다.

일본 소비자의 특성을 반영한 현지화된 콘텐츠 전략과 데이터 분석을 통해 브랜드의 인지도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브랜드가 일본 시장에서 효과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디지털 콘텐츠 전략 수립 및 실행을 돕고 있습니다.


💡 일본 시장 진출을 고민하는 기업이라면 놓칠 수 없는 웨비나!

📌 지금 등록하고 일본 시장에서의 성공 전략을 확보하세요!



일본트위터일본시장SNS마케팅S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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