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확실한 시장, 마케터는 어떻게 살아남아야 할까요?
💬 "대표님이 돈 안 드는 마케팅부터 하자고 해요."
💬 "광고비를 줄이면 성과가 안 나오는데, 어떻게 설득해야 할까요?"
💬 "예산도 인력도 줄어서, 저 혼자 모든 걸 운영해야 해요."
이제 마케팅은 더 이상 ‘돈을 많이 쓰는 사람이 이기는 게임’이 아닙니다. 예산이 적어도 고객이 반응하는 전략을 만드는 것이 더 중요한 시대가 되었습니다.
✅ 예산을 줄이면서도 고객을 유입하는 방법은?
✅ 적은 비용으로 성과를 극대화하는 실무 전략은?
✅ 데이터 기반으로 의사결정권자를 설득하는 방법은?
그 답을 찾기 위해, 1,500억 M&A, 코스닥 IPO 경험을 가진 15년차 그로스 마케팅 전문가 김용훈 연사님과 함께합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마케팅 예산이 부족한 상황에서도 성과를 내는 실전 전략을 다룹니다.
어려운 시장에서 살아남는 마케팅, 함께 고민해 봅시다 🚀
: https://www.i-boss.co.kr/ab-5817-394
내용 자세히 보기 : https://www.i-boss.co.kr/ab-5817-394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