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에 메타의 이벤트 매칭품질(EMQ)을 주제로 웨비나를 진행했습니다.
국내에서 한 번도 다뤄본 적이 없는 주제여서 그런지 반응이 좋았습니다.
영상을 공개해달라는 요청이 많았어서 결국 라이브 영상을 공개하기로 했습니다!
하단에 영상링크와 요약본을 같이 올려두도록 하겠습니다.
🎥 https://youtube.com/live/xS9R4kdkkao
[ 영상 요약 ]
- 오늘의 주제는 "초격차 메타 광고 전략"으로,
마케팅 전문가가 다양한 브랜드 사례를 통해 성공 및 실패 요인을 분석할 예정, - 실시간 질문은 방송 후에 확인할 계획이며, 기술적 관점에서 광고 효율성 향상에 대한 설명이 있을 것.
- 로켓툴즈는 216개 브랜드에 대한 데이터 분석을 통해 인사이트를 도출하고 있으며,
이를 고객사와 공유함으로써 실질적인 데이터 활용을 증대하고 있음. - 데이터의 품질을 높이기 위해 고품질의 이벤트 데이터 전달이 중요.
품질 개선을 위해서는 고객 페르소나에 맞는 사용자 경험(UX) 개선과
서버 친화적인 브라우저 이용이 필요하다는 점을 강조. 메타의 이벤트 매칭품질(EMQ)을 개선한 결과 CPA가 30-60% 감소.
이는 EMQ 스코어 개선과 알고리즘 조정의 결과를 반영.
[ 2024.12 ]
지난 세미나를 마치고 "실질적인 메타 액션"과 "사례 중심의 내용전달"을 원한다는 요청사항이 많았습니다.
이를 반영해서 이번에는 "아무도 몰랐던 메타 광고 세팅 꿀팁"을 공개하고자 합니다.
마케팅테크를 하면서 수 많은 인하우스, 대행사를 만났지만 그들도 진짜 모르고 있었습니다.
마케터 생활에 있어 반드시 도움이 될 세미나라고 생각합니다.
신청자에게 한하여 강의자료까지 전달할 예정입니다. 꼭 의미있는 연말 되시기를 바랍니다.
===================== 지금 신청하기 =====================
👉 2412 세미나 링크 : https://form.rocket-tools.io/webinar/2412-meta 👈
====================================================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