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청링크 : https://form.rocket-tools.io/webinar/2411-meta
마케팅 운영의 복잡도는 나날이 증가하며 브랜드간 마케팅 노하우 격차는 심해지고 있습니다. 회사를 옮기지 않는 이상 내가 속한 인하우스·대행사 외의 노하우를 알기란 쉽지 않습니다.
대한민국 최초로 카페24 네이버페이 전환추적을 성공시킨 마케팅테크 스타트업입니다. 이후 현재 한국에서 가장 투명한 자사몰 데이터를 운영할 수 있는 유일한 회사가 되었으며, 그 덕에 200개가 넘는 브랜드와 파트너사가 로켓툴즈와 함께 마케팅 데이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Top-Tier 브랜드사들의 메타광고 운영전략을 샅샅이 공개합니다. 최신트렌드를 반영한 메타광고 전략 뿐 아니라, 그동안 외면해왔던 이벤트 품질(EMQ) 점수에 대한 개선방안 또한 제시합니다. 마케팅 비용으로 고민이 있으신 대표님이나, 새로운 돌파구를 찾고계신 마케팅팀장님이라면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세미나 신청자에게는 세미나 때 발표한 발표자료를 공유드리오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