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신청마감][세미나] 크리에이터를 활용한 MCN & 유튜브 마케팅 전략 세미나

2018.11.15 12:08

정해준

조회수 14,763

댓글 5

역시 대세는 유튜브인가 봅니다.

세미나 공지 2일만에 신청이 마감되었습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아이보스 모임지기, 정해준입니다.

좋은 세미나가 있어 오랜만에 '모임지기'로 오프모임 공지를 해봅니다.





크리에이터를 활용한 MCN & 유튜브 마케팅 전략 세미나


1인 미디어, 유튜브 크리에이터.

이제 우리에게 더 이상 낯선 표현들이 아닙니다.


부모들은 아이들을 유튜버로 만들고 싶어 관련 강좌들을 찾아다니고, 많은 교육 기관들 또한 1인 미디어 양성 과정을 만들고 있습니다. 언론에서는 크리에이터 누가 한 달 수입이 얼마라고 이야기하는가 하면, 유튜브에는 자신의 수입을 공개하는 크리에이터들도 심심치 않게 만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런 열풍의 한편에는 우리 마케터들이 있습니다.

마케터, 그리고 기업들은 이런 1인 미디어와 크리에이터 열풍을 이해하고 또 이들과 함께 새로운 콘텐츠를 만들어 고객들과 만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지금의 관심이 1인 미디어나 크리에이터에게 집중되어 있어 정작 이들과 함께 새로운 형식의 콘텐츠로 고객을 만나야 하는 마케터들을 위한 이야기는 아직 그렇게 많지 않은 것 또한 현실이기도 합니다. 


1인 미디어 환경에 대한 관심이 아직은 콘텐츠 생산자에게 집중되어 있기에 기업 입장에서 그리고 마케터 입장에서 "크리에이터를 어떻게 발굴하고, 어떤 콘텐츠를 만들어야 하며, 이들과 함께 한 작업을 어떻게 기업의 성과로 만들 수 있을 것인가"는 상대적으로 논의가 부족한 상황입니다.


이번 세미나는 이런 현실 속에서 마케터가 그리고 기업이 크리에이터들과 어떻게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또 어떻게 브랜딩과 퍼포먼스 성과로 이어갈 것인가를 논의하는 계기를 만들기 위해 마련한 자리입니다.


유튜버를 어디서 발굴하고,

유튜버들 가운데 누구를 선택하고,

어떻게 계약을 진행해야 하는지, 그리고 무엇보다 적절한 비용은 어떻게 되는지...


크리에이터들과 콘텐츠 기획은 어떤 방식으로 진행되며,

크리에이터들이 많은 콘텐츠를 어떻게 브랜딩과 퍼포먼스 마케팅으로 이어갈 지...

궁금하시다면 이번 세미나가 작은 실마리를 제공할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크리에이터를 활용한 MCN & 유튜브 마케팅 전략 


· 일시 : 2018년 11월 30일 오후 4시 ~ 오후 6시

· 장소 : 팁스타운(서울시 강남구 역삼로 169, 명우빌딩 B1층, 구역삼세무서 사거리) 유니온스퀘어

  약도 링크 보기 >> 클릭 (역삼역 2번 출구, 도보 약 10 분 거리, 주차가 어려우니, 행사 참석 시 대중교통 이용을 부탁드립니다.)




· 발표자

  세션 1. 김대익 유커넥 대표

  세션 2. 임현재 디지털퍼스트 실장('유튜브마케팅, 한권으로 끝내는 유튜브 동영상 광고' 저자)

· 참가비 : 22,000원

· 신청방법 >> 신청이 마감되었습니다.


세미나 순서


세션 1. 2018 MCN 마케팅 활용 전략 / 발표: 김대익 (유커넥 대표)


1) 마케터 관점에서 바라 본 유튜브와 유튜버

2) MCN생태계와 2018년 MCN 마케팅 트렌드 

3) 크리에이터와 콘텐츠 그리고 KPI - KPI, 어떻게 설정할 것인가?

4) 사례 중심의 MCN 마케팅 활용 전략

5) 마이크로 유튜버 활용 전략

6) 브랜딩과 퍼포먼스 MIX


세션 2. 유튜브 마케팅 트렌드 / 발표: 임현재 (디지털퍼스트 실장)


1) 유튜브 마케팅이 중요한 이유 - 유튜브 팩트 체크

2) 포털 사이트 카페 & 블로그 마케팅 VS 유튜브 채널 마케팅

3) 유튜브 검색결과, 추천영상, 조회수 등 주요 알고리즘 이해

4) 2018년 유튜브 동영상 광고 트렌드

5) 유튜브 광고 상품 및 타게팅 이해

6) 유튜브 채널을 활용한 CRM 마케팅 방법


세션 3. 전체 토론 / 



(세미나 신청이 마감되었습니다)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님 외 5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5
댓글 새로고침
공지[안내] 오프라인 모임 게시판 이용안내
208

신용성

12.0412,612
1822

신용성

11.2512,280
8

교육매니저

11.1513,283
65

정해준

11.1514,764
2

유리나

10.3111,250
23

김민규a

10.1711,887

운영보스

10.0512,350
4

교육매니저

10.0313,314
53

교육매니저

10.0315,713
42

김종진

09.0311,929
7

교육매니저

08.2512,284
1

마요네즈99

08.2010,779
7

최창희

07.2912,674
77

교육매니저

07.2714,478
38

교육매니저

07.2211,551
3

기홍

07.1812,572
21

코덱스신현섭

07.1611,152
64

교육매니저

07.1013,272
68

교육매니저

07.0912,200
5

교육매니저

07.0611,882
824

교육매니저

06.2013,060
42

교육매니저

06.1812,086
1311

교육매니저

06.0113,492
42

교육매니저

05.2512,301

정해준

05.2112,021
712

교육매니저

05.1613,572
11

정해준

04.0519,246
31

유리나

03.2211,691
4

유리나

03.2219,459
21

교육매니저

03.2011,678
목록 글쓰기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