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들과는 똑같이 해서는 경쟁력이 없다는 판단하에..
차별점을 주기 위해서 열심히 생각하고 있는데요..
아무래도 회사의 입장이 아닌..
고객들의 입장에서 끌리게 되는 차별점을 찾아야 될 것 같아요..
그래서 질문 드리는데요.. 로고나 ci를 제작을 했을 때요..
이랬으면 좋았겠다.. 혹은 이런 점이 불편했다.. 라는 점엔 어떤 것이 있으셨나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07.08.28 09:08
좋아요 0
조회수 4,322
댓글 6
새 정부의 승부수: 플랫폼과 소상공인 보호
윈들리팀
팬덤으로 성장한 브루독 이야기
46살문영호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작은 기업은 광고를 이렇게 해야 합니다
플랜브로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