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 문서 쓰다가 미칠 것 같았던 경험, 나만 그런게 아니라면…
AI한테 앞에서 언급한 그 내용 기억해? 물어봤더니 엉뚱한 답변만 받았던 경험 있으신가요?
보고서 쓰다가 무슨 말을 써야할지… 전체 구조는 어떻게 잡아야 할 지… 답답하셨던 경험 있으신가요?
저 역시도 직무 특성상 보고서가 매우 많아서 “아 정말 이런 걸 도와주는 도구는 없을까?” 하고 매번 생각했거든요.
그래서 직접 만들어보기로 했습니다.
핵심은 100페이지든 200페이지든 전체 내용을 완벽하게 기억하고, 작성해야 할 글을 대신 작성해주는 것.
목차 구조를 이해해서 각 섹션별로 맞춤 제안하고, 전체 논리 흐름을 일관되게 유지하는 거예요.
혹시라도 이런 도구에 관심이 있다면 …
5분만 시간 내어 여러분의 경험을 들려주세요. 질문은 간단해요.
실제로 쓸 사람들이 만드는 도구가 되도록, 여러분의 진솔한 경험과 의견이 꼭 필요해요.
구글 폼 링크: https://docs.google.com/forms/d/e/1FAIpQLSdt8tZlWrqYnVvZA8QJr_M8aFUJ_0JWwng_RB9VFSHi9Mwevg/viewform?usp=dialog
여러분의 답변 하나하나가 정말 소중하고, 실제 개발에 바로 반영될 거예요.
함께 만들어가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ipcgrd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