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광고 진행 시 그 성과를 판단하는 지표들
즉, 노출수, 클릭수, 클릭률, 전환율, 전환가치, 매출, 광고비용, 수익, 제반비용, 이익 등의 지표에 대한 연관 관계와 그 지표들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들을 간단하게 정리해보았습니다.
3Page 짜리의 간단한 자료입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2.05.11 18:19
좋아요 1
조회수 1,042
댓글 2
키워드광고 진행 시 그 성과를 판단하는 지표들
즉, 노출수, 클릭수, 클릭률, 전환율, 전환가치, 매출, 광고비용, 수익, 제반비용, 이익 등의 지표에 대한 연관 관계와 그 지표들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들을 간단하게 정리해보았습니다.
3Page 짜리의 간단한 자료입니다.
회원만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왜 샤오미는 안 되고 로보락은 될까?
46살문영호
작은 기업은 광고를 이렇게 해야 합니다
플랜브로
팬덤으로 성장한 브루독 이야기
46살문영호
거짓말을 하는 소비자
46살문영호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오프라인 매장에 AI를 들이면 벌어질 일
트렌드라이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