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광고 진행 후 리포트를 확인해보면
특정 키워드의 경우 클릭률이 매우 낮게 나올 수도 있습니다.
왜 낮게 나오고 있는 것일까요?
이유는 크게 세 가지입니다.
1. 광고문구의 부적합
2. 컨텐츠 네트워크(네이버), 컨텐츠매치(오버추어) 노출
3. 키워드의 성격 - 정보 검색용
3의 경우에는 웹사이트에 관련 정보를 컨텐츠로 만들 필요가 있겠습니다.
그리고 그 내용을 광고문구에 삽입할 때 어느 정도의 효과를 기대할 수도 있을 것입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2.05.12 00:02
좋아요 1
조회수 1,102
댓글 0
키워드광고 진행 후 리포트를 확인해보면
특정 키워드의 경우 클릭률이 매우 낮게 나올 수도 있습니다.
왜 낮게 나오고 있는 것일까요?
이유는 크게 세 가지입니다.
1. 광고문구의 부적합
2. 컨텐츠 네트워크(네이버), 컨텐츠매치(오버추어) 노출
3. 키워드의 성격 - 정보 검색용
3의 경우에는 웹사이트에 관련 정보를 컨텐츠로 만들 필요가 있겠습니다.
그리고 그 내용을 광고문구에 삽입할 때 어느 정도의 효과를 기대할 수도 있을 것입니다.
회원만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왜 샤오미는 안 되고 로보락은 될까?
46살문영호
작은 기업은 광고를 이렇게 해야 합니다
플랜브로
팬덤으로 성장한 브루독 이야기
46살문영호
거짓말을 하는 소비자
46살문영호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오프라인 매장에 AI를 들이면 벌어질 일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아이보스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