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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05.10 18:22

푸카

조회수 1,299

댓글 6



제가 3년전 기획했던 페이지이고, 2년전부터 사용했던 방법 입니다.

저는 이 방법으로, 오버추어나 클릭초이스같은 모든 검색광고를 통합하여

랜딩페이지에서 고객 효율을 10%이상 올리는 효과를 보았습니다.

퇴근시간이 거의 다되서 글을 올리는거라 자세하게 올리지는 못하겠네요..

(시간이;;;;)

이 경우는 내부관리서버가 잘 구축이 되어 있어야 하는 부분이 있습니다.

저희회사의 경우, 어떤 경로와 어떤 광고매체에서 어떤 키워드를 입력하고 들어왔는지

고객이 사이트를 들어오는 순간 내부관리서버에 체크가 됩니다.

이러한 방식을 통하여, 광고의 효율을 극대화 할 수 있는 방법 중 하나를 소개해드립니다.


오버추어를 통해 고객이 태아보험 이라는 키워드를 검색하고 들어오게 됩니다.

태아보험이라고 검색했을 경우, 아래의 창처럼 레이어팝업이 뜨게 됩니다.

바로 보이는 창에서 고객이 검색한 "태아보험" 키워드를 노출해줍니다.

그리고.. 태아보험에 관심이 있으시군요. 라는 문구를 노출시키죠.

고객의 니즈에 부합하는 키워드를 직접 매치시켜 보여줌으로써,
1번째 니즈를 만족시키고,
2번째 고객에게 회사가 원하는 것. 그것을 일으킬 수 있도록,
별도로 클릭 없이도 바로 고객의 정보를 입력할 수 있도록 미리 띄워주는 것입니다.

하단에는 추천상품 및 전화번호도 같이 보여주게 되고,

물론.. 여기서 가장 중요한 것은..

팝업 상단의 첫줄이겠지요.

"고객이 원하는 정보"에 대한 내용을 충분히 줄 수 있다는 확신을 심어줄 수 있을 뿐더러,

가장 최적화된 랜딩페이지는 아니지만, 충분히 흥미를 유발할 수 있는 내용이 아닐까 합니다.

저의 경우는 해당페이지 기획이후, 실행한 결과 10~20% 가까이 효율을 더 올릴 수 있었고,
그에 따라서 당연히 검색광고의 구매전환단가를 낮추고, 구매율을 높일 수 있었습니다.

물론 이 방법들을 아시고 쓰고 계시는 분들도 있으시겠지만..

아직 모르시는 분들은 활용해보시는 것이 어떨까 싶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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