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화영
주식회사 아난티 상무
이화영은 주식회사 아난티의 상무입니다.
아난티는 한국 호텔·리조트 사업의 새로운 역사를 쓰고 있는 기업입니다.
2006년 아난티 남해를 시작된 아난티의 여정은 이제 남해, 부산, 제주, 서울을 아우르는 네트워크로 성장했고, ‘아난티’란 브랜드는 곧 프라이빗한 휴식과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을 대표하는 아이콘이 되었습니다.
아난티의 이터널저니(Eternal Journey)는 이제 리테일씬에서도 돋보이는 플랫폼으로 부상하고 있습니다.
이터널저니의 온라인몰을 방문해 보았다면 아마 놀라셨을 겁니다. 이 온라인 몰은 다른 이커머스 몰들과는 차별화된 구색과 흥미진진한 이벤트로 가득합니다.
럭셔리 브랜드와 고급 가구, 음향기기는 사이에서, 문득 일상의 즐거움을 일깨우는 아난티의 스낵과 막걸리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또 아난티의 세계관이 그대로 묻어나는 아난티의 어메니티 PB 들 사이에서, 북콘서트 티켓이나 ‘아난티에서의 7시간’을 즐길 수 있는 아난티 세븐 아워 티겟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오늘날 ‘라이프스타일’이란 큰 바운더리 하에서 호스피탈리티와 리테일의 경계는 점점 블러리(Blurry)해지고 있습니다.
아난티가 이 모든 것을 ‘컬처’로 통합해 내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넥스트커머스2024에서 아난티 이화영 상무의 세션을 놓치지 마세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유리나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