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박세용

2024.04.05 15:03

유리나

조회수 1,009

댓글 0



박세용

(주)어센트코리아 CEO


박세용은 (주)어센트 코리아의 CEO이자 인텐트 마케팅 최고 전문가입니다.

어센트 코리아는 60개 국가 13개 언어 사용자가 입력하는 수십억개의 키워드와 관련 검색 데이터를 수집, 분석하여, 소비자의 행동 뒤에 숨겨진 ‘의도’를 찾습니다.


모든 커머스 기업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데이터 중 하나는 ‘소비자들이 우리 업종에서 요즘 무엇을 검색하고 있는지’입니다. 스킨케어 제품을 판매하는 기업이라면 요즘 소비자가 스킨케어 관련해 무엇을 검색하는지 궁금하고, 냉동식을 판매하는 기업이라면 냉동식이나 간편식 관련 검색어가 궁금합니다.


일본의 소비자들은 한국의 소비자들과는 다른 키워드로 제품을 검색합니다. 또 같은 키워드로 검색하고 있을지라도, 그들의 의도는 다른 것일 수 있습니다. 일본 시장을 겨냥한 넥스트 상품을 기획 중이라면, 일본의 소비자가 지금 가장 많이 검색하는 제품의 의도를 공략해야 합니다.


해외 시장에서 더 정확한 키워드와 SEO로 제품을 개발하고 무장하기 위한 방법이 궁금하신가요? 6월 19일 박세용 대표의 스피치를 놓치지 마세요.

Speaker연사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유리나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유리나

04.305450

유리나

04.306160

유리나

04.229460

유리나

04.228410

유리나

04.155710

유리나

04.154810

유리나

04.081,1670

유리나

04.089930

유리나

04.051,0090

유리나

04.058890

유리나

04.051,1080

유리나

04.051,2710

운영보스

04.017480

운영보스

04.018840

아이보스

03.316910

아이보스

03.318250

유리나

03.288330

유리나

03.281,0220

유리나

03.288490

유리나

03.28730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