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넥스트커머스 전시] B2B2C로의 확장을 준비 중이신가요?

2023.04.24 17:24

유리나

조회수 175

댓글 0


이번 넥스트커머스2023 전시에는 세일즈포스(Salesforce)가 참여합니다.


세일즈포스는 CRM과 마케팅 자동화, 이커머스 등 여러 분야에서 전문화된 클라우드 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하죠. 이번 전시의 주요 주제는 ‘Salesforce Commerce Cloud’, 즉, 세일즈포스의 커머스 플랫폼이에요.


현재 세일즈포스의 커머스 플랫폼을 활용하고 있는 글로벌 리테일러들의 목록은 화려합니다. Puma, Brunello Cucinelli, Columbia, Godiva 등은 이커머스 플랫폼으로 세일즈포스의 커머스 플랫폼을 사용하고 있어요.


넥스트커머스가 세일즈포스의 커머스 클라우드를 둘러보았을 때, 새로이 매료되었던 부분은 ‘B2B 커머스 플랫폼’에 관한 것이었어요. 최근 많은 리테일러들은 B2C 모델을 B2B로 확장하고, 나아가 B2B2C 모델을 구축하길 원해요.


이미 세일즈포스의 B2B 커머스를 이용 중인 브랜드들로는 L’oreal, Godiva, Sonos, De Beers 등이 고객리스트에 이름을 올리고 있어요. 이 브랜드들은 기존의 전자상거래애 세일즈포스의 B2B를 결합하죠.


넥스트커머스2023 전시에서 세일즈포스의 부스를 방문하고 보다 자세한 이야기를 들어보세요.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유리나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