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스카이노바(Skynova)의 새로운 설문조사에 따르면, 중소기업에게 가장 네트워크는여전히 페이스북이며, 인스타그램과 유튜브가 그 뒤를 따르고 있다. 물론 이는 모두 상대적인 수치이며, 비즈니스가 판매하는 제품과 타깃 시장에 ...
이미지에 대한 설명을 입력해주세요. 라이벌 IQ는 주요 소셜 플랫폼에서 브랜드의 평균 성과를 살펴보는 최신 소셜 미디어 벤치마크 보고서를 최근 발표했다. 150개 기업을 대상으로 한 이 데이터는 페이스북 팔로워가 2만 5천 ...
출처 앱토피아 2022년에 미국에서 가장 많이 다운로드된 소셜 미디어 앱은 무엇일까? 앱토피아(Apptopia)에 따르면 메타는 지난해 인스타그램, 왓츠앱, 메신저, 페이스북 등이 상위 1위에서 4위를 차지하며 미국 소셜미디어 앱 순 ...
유튜브, 인스타그램, 틱톡 등에서 크리에이터를 통해 다양한 소재가 콘텐츠화하고 있다. 1인 크리에이터 인기가 늘고 콘텐츠가 세분되면서 MCN(Multi Channel Network) 도 단순히 에이전시의 역할을 넘어 다양한 수익화를 모색하는 ...
시니어 소셜벤처 임팩트피플스(대표 신철호)가 신중년의 SNS(Social Networking Service) 앱 이용 트렌드를 조사한 결과, 인스타그램을 가장 많이 이용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임팩트피플스는 에이풀(Aful)을 통해 2022년 9월 27일~10월 10일까 ...
빅데이터 플랫폼 기업 아이지에이웍스가 자사 데이터 분석 솔루션 모바일인덱스를 통해 모바일인덱스 랜드스케이프 리포트를 발표했다. 분석 기간은 2022년 1월 1일부터 2022년 12월 31일까지로, 일평균 4000만 모바일 기기의 20억 ...
인스타그램은 플랫폼이 2022년에 너무 많은 동영상을 보여줬다면서 올해는 다시 사진에 초점을 맞추기로했다. 인스타그램 스토리Q&A에서 대표인 아담 모세리(Adam Mosseri)는사진이 앱의 초점으로 남을 것이며, 이 점에서 올바른 균 ...
인스타그램(Instagram)은 알림을 일시 중지하면 자동 응답을 보내는 음소거 모드(Quiet Mode)를 선보였다고 씨넷 등 외신이 19일(현지시간)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음소거 모드를 활성화하면 메시지를 보낸 상대 이용자에게 특정 메 ...
인스타그램이 2023년 설 명절을 기념하여 스토리 게시물에 사용할 수 있는 토끼 스티커 3종을 선보인다. 이번 스티커는 검은 토끼의 해인 계묘년을 상징하는 토끼를 주제로 제작됐다. 예로부터 토끼는 풍요와 번영을 의미하는 ...
최근 기업 및 정부, 교육의료보건 공공기관 등을 포함한 수많은 영리비영리 조직은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으로 대표되는 소셜 브랜드 콘텐츠 제작과 이를 활용한 디지털 마케팅을주목, 집중하고 있다. 2023년 1월 K-MOOC(한국형 온라 ...
고객 만족도 조사 시, 개인정보 및 마케팅 활용 이슈 총정리
'맥심=이나영 공식이 깨졌다?' 24년 만에 바뀐 맥심 광고 모델
제주맥주, 카센터에 팔린다? 수제맥주 김빠졌나.
C 커머스는 생태 교란종일까? 메기일까? - 국내 이커머스 현황과 대응 전략
유튜브 수익화부터 최적화까지 가장 중요한 것은?! - 2편
아이디어가 총알이라면 데이터는 총입니다🔫
Skip하기 싫은 광고? '카피 맛집' 광고 레퍼런스 3
네이버 큐 파헤치기
옴니채널이란? - 옴니채널 마케팅 전략 및 기업 사례 등
나는 어떤 마케터일까? (퍼스널 마케터 테스트)
420억 매출, 홈트앱 '콰트' CRM 마케팅 AARRR 관점에서 분석해봄
Z세대가 카카오톡, 인스타그램 대신 선택한 SNS (feat. 로켓 위젯)
개미 소리도 거슬리는 고3을 위해, 'SONY WH-1000XM5' 광고털기
1억 명의 기억에 깊게 남으려면? '기아 EV9' 광고털기⛸
2024년 하반기 콘텐츠 마케팅 트렌드 핵심 5가지
바름이 알려드리는 클릭을 부르는 마케팅 메세지 발송 TIP
콘텐츠 디자인을 통해 병원 신규 문의 늘린 성공 사례
만족도 조사 점수가 매출 성과로 이어지지 않는데 조사를 꼭 해야 할까?
1/3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