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 푸드커뮤니케이션 & 외식 기업 글로 벌마케팅] 해외 진출에 캐나다 감성 어필하는 팀홀튼... 국가 자체가 브랜드 정체성

2024.01.06 10:05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131

댓글 0

지난해 12월 14일,팀홀튼(Tim Hortons)은 한국 1호점 신논현역점을 시작으로 같은 달 28일에 2호점인 선릉역점을 오픈했다. 성황리에 브랜드 론칭을 진행한 데 이어 올해 2024년 1월 16일 서울역 인근에 3호점을 오픈할 예정이기도 하다. 팀홀튼의 모회사인 RBI(Restaurant Brands International)의 아시아·태평양 지역 사장 라파엘 오도리지(Rafael Odorizzi)는 팀홀튼 커피 론칭 기념 기자간담회에서 “5년 내에 한국에 150개의 매장을 오픈할 것”이라고 말한 바 있다. 이처럼 한국의 경쟁적인 커피숍·카페 시장에서 입지를 확고히 하고자 하는 팀홀튼의 의지는 인스타그램을 활용한 활발한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통해 엿볼 수 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