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푸드커뮤니케이션 & 외식 기업 글로 벌마케팅] 해외 진출에 캐나다 감성 어필하는 팀홀튼... 국가 자체가 브랜드 정체성
2024.01.06 10:05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131
댓글 0
지난해 12월 14일,팀홀튼(Tim Hortons)은 한국 1호점 신논현역점을 시작으로 같은 달 28일에 2호점인 선릉역점을 오픈했다. 성황리에 브랜드 론칭을 진행한 데 이어 올해 2024년 1월 16일 서울역 인근에 3호점을 오픈할 예정이기도 하다. 팀홀튼의 모회사인 RBI(Restaurant Brands International)의 아시아·태평양 지역 사장 라파엘 오도리지(Rafael Odorizzi)는 팀홀튼 커피 론칭 기념 기자간담회에서 “5년 내에 한국에 150개의 매장을 오픈할 것”이라고 말한 바 있다. 이처럼 한국의 경쟁적인 커피숍·카페 시장에서 입지를 확고히 하고자 하는 팀홀튼의 의지는 인스타그램을 활용한 활발한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통해 엿볼 수 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