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일상 생활에서 불필요한 것들을 덜어내는 제로(Zero)트렌드가 식음료 업계 뿐 아니라 유통,뷰티,여행 등 다양한 산업군으로 폭넓게 확산하고 있다. 종합커뮤니케이션그룹KPR(사장 김주호)부설KPR디지털커뮤니케이션연구소가 매스 ...
인스타그램이 새로운 크리에이터 수익화 기능인 `기프트(Gifts)`를 내부 테스트 중이다. 비즈니스인사이더, 테크크런치 등 외신은 14일(현지시간) 인스타그램이 크리에이터가 숏폼 콘텐츠 `릴스(Reels)`를 통해 돈을 벌 수 있는 팁 ...
많은 광고회사가 커머스에 진출하고 있다. 그런데 단순히 회사의 성장과 수익이 아닌, 사회의 특정 문제에 대해 생각하고 행동하는 방식을 바꾸기 위해 커머스에 진출한 광고회사가 있다. 바로 마더(Mother). 마더는 마더 굿즈라 ...
숏폼의 영향력이 커지고 있다. 대표적인 숏폼 플랫폼 틱톡은 앱 시장 조사 기관 데이터에이아이 조사 결과 1인당 월평균 사용시간이 23.6시간으로 유튜브를 제쳤다고 밝혔다. 구글, 메타 등 글로벌 기업도 숏폼의 영향력을 실감 ...
한국인 10대의 지난 7월 틱톡 앱 사용시간 3년 전 대비 155% 증가 한국인 10대의 지난 7월 인스타그램 앱 사용시간 3년 전 대비 253% 증가 15초에서 60초의 짧은 동영상 콘텐츠인 `숏폼`이 전 세계적으로 열풍인 가운데, 숏폼을 가장 ...
15초에서60초의 짧은 동영상 콘텐츠인`숏폼`이 전 세계적으로 열풍인 가운데,숏폼을 가장 적극적으로 사용중인10대의 틱톡과 인스타그램 사용시간이 계속 증가하고 있다.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지난7월 ...
카카오가 `카카오톡` 프로필에 공감을 표시하는 기능을 강화해 인터랙티브 공간으로 변신시킨다는 계획이다. 카카오는 카카오톡 상단 탭의 프로필과 오픈채팅을 강화하는 하반기 사업전략을 밝히면서, 인스타그램이나 페이 ...
온라인 쇼핑이 일상화된 지금, 온라인 쇼핑을 하기 위해서는 검색이 필수다. 우리나라 소비자는 네이버에서 검색할 가능성이 높다. 그렇다면, 미국 소비자는 온라인 쇼핑을 할 때 어디에서 검색할까? 인사이더 인텔리전스에 따 ...
2021년 하반기부터 2022년 상반기까지 소비 행태에 대한 빅데이터를 분석 결과, 소비를 극단적으로 줄이는 무지출과 무소비 언급량은 30% 증가한 반면에 명품 소비를 지칭하는 플렉스, 욜로 언급량은 11% 하락한 것으로 나타났다. ...
인스타그램이 자신이 발행하거나 소유한 NFT(대체 불가능 토큰) 작품을 게시할 수 있는 기능을 한국을 포함한 전 세계 100여 개 국가에 확대 도입한다. 본 기능은 아티스트 및 크리에이터를 대상으로 먼저 선보이며 향후 모든 이 ...
일본 공기업 광고에 한국 아이돌이 등장한 사연은? '도쿄가스' 광고털기
떠오르는 유튜브 트렌드 : 생성형 AI 그림 콘텐츠
고객의 마음을 저격하는 판매 심리학💘
더 많은 응답을 수집하는 고객 만족도 조사 배포 전략
SEO(검색엔진최적화), 가장 필요한 시기는 언제일까?
420억 매출, 홈트앱 '콰트' CRM 마케팅 AARRR 관점에서 분석해봄
실무에 당장 써먹을 수 있는, 마케터를 위한 생성형 AI 200% 활용법
개미 소리도 거슬리는 고3을 위해, 'SONY WH-1000XM5' 광고털기
만족도 조사 점수가 매출 성과로 이어지지 않는데 조사를 꼭 해야 할까?
구글애즈(Google Ads),필요할때 사용하세요-2편
Z세대가 카카오톡, 인스타그램 대신 선택한 SNS (feat. 로켓 위젯)
고객 만족도 조사 실시 예정이라면? 꼭 알아야 할 설문조사 질문 작성 가이드
유튜브 수익화부터 최적화까지 가장 중요한 것은?! - 2편
나는 어떤 마케터일까? (퍼스널 마케터 테스트)
바름이 알려드리는 클릭을 부르는 마케팅 메세지 발송 TIP
요즘 Z세대 사이에서 핫한 '밈' 떠먹여 드립니다
콘텐츠 디자인을 통해 병원 신규 문의 늘린 성공 사례
'맥심=이나영 공식이 깨졌다?' 24년 만에 바뀐 맥심 광고 모델
1/3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