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2년 한 해동안 한국인이 가장 많이 사용한 앱은 카카오톡이라고앱/리테일 분석 서비스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 만10세 이상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 + 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2022년 한 해 ...
세대와 Z세대 등 젊을수록게임웹툰음악으로 대표되는 엔터테인먼트 앱 선호도가 높은 반면, M세대와 X세대는 교통소비은행 등의 생활 밀접 앱을 더 많이 설치한 것으로 나타났다. NHN데이터(대표 이진수)가 세대부터 X세대까지의 ...
김진아 메타 대표 인스타그램이 13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돌아본 2022년 연말결산 기자간담회를 개최하고, 올 한 해를 주도한 트렌드를 발표했다. 이번 행사는 올해 인스타그램에 새롭게 나타난 트렌드와 이에 발맞춰 변화한 인 ...
소셜 미디어 인텔리전스 및 데이터 분석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멜트워터(Meltwater)는 `State of Social Media 2023` 보고서를 발표했다. 보고서에서페이스북이 APAC 마케터들의 지배적인 소셜 미디어 플랫폼이며, 링크드인과 인스타그램 ...
버드와이저 코리아 인스타그램 터널이라는 여러 가지 해석이 가능한 반전 도구를 끄집어냈던 버드와이저가 경기장 내 맥주 금지라는 이 터널을 어떻게 헤쳐 나갈지 보는 것도, 버드와이저에는 미안하지만, 이번 월드컵의 마 ...
마케터는 소셜 미디어를 통해 제품의 관심을 유도하고, 우수성을 드러낸다. 소셜인사이더는2023년 마케팅에 도움이 될 미디어 트렌드 10개를공유했다. 다음은 주요 내용이다. 1. 틱톡(TikTok) 관심도 증가 마케터는 자신의 서비스 ...
11월 11일, 제49회 광고의 날. 광고인들뿐 아니라, 예비 광고인들도 함께 축하에 나섰다. 작년에 이어차의과학대학교 의료홍보미디어학과19학번 고은비, 안지우, 홍주연,21학번 김다연, 김진솔, 유시현, 최다빈,22학번 이지현은 `광 ...
소비자 데이터 플랫폼 오픈서베이가 지난 10일 웨비나를 개최해 디지털 콘텐츠 소비 트렌드를 살폈다. Play: 디지털 플랫폼 성장이 이끈 콘텐츠 소비 방식의 변화 웨비나에서 오픈서베이는 소비자가 시간을 보내는 방식을 돌아보 ...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Z세대의SNS앱 사용자,사용시간,실행횟수 변화를 조사하여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만10세 이상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 + 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전년 동월 대비Z세대 사용자 ...
얼마 전 대학내일20대연구소가 20대가 사랑하는 톱브랜드를 발표했다(클릭 ). 이에 따르면, 20대와 이전 세대가 선호하는 브랜드가 차이가 있었다. 미국 역시Z세대와 이전 세대가 사랑하는 브랜드가 차이가 있다. 비주얼 캐피털리 ...
나는 어떤 마케터일까? (퍼스널 마케터 테스트)
제주맥주, 카센터에 팔린다? 수제맥주 김빠졌나.
1억 명의 기억에 깊게 남으려면? '기아 EV9' 광고털기⛸
요즘 Z세대 사이에서 핫한 '밈' 떠먹여 드립니다
일본 공기업 광고에 한국 아이돌이 등장한 사연은? '도쿄가스' 광고털기
C 커머스는 생태 교란종일까? 메기일까? - 국내 이커머스 현황과 대응 전략
Z세대가 카카오톡, 인스타그램 대신 선택한 SNS (feat. 로켓 위젯)
고객 만족도 조사 실시 예정이라면? 꼭 알아야 할 설문조사 질문 작성 가이드
밸롭이 고객에게 편안함을 선물하는 방법 ‘AI와 리뷰’
고객 만족도 조사 시, 개인정보 및 마케팅 활용 이슈 총정리
바름이 알려드리는 클릭을 부르는 마케팅 메세지 발송 TIP
Skip하기 싫은 광고? '카피 맛집' 광고 레퍼런스 3
떠오르는 유튜브 트렌드 : 생성형 AI 그림 콘텐츠
요즘 부모들의 소비 트렌드 (feat. 밀레니얼&알파 세대)
아이디어가 총알이라면 데이터는 총입니다🔫
2024년 하반기 콘텐츠 마케팅 트렌드 핵심 5가지
만족도 조사 점수가 매출 성과로 이어지지 않는데 조사를 꼭 해야 할까?
콘텐츠 디자인을 통해 병원 신규 문의 늘린 성공 사례
1/3
새댓글
전체보기